view

톡커들의 선택헐 아이유 이번에 5억 기부했대...

ㅇㅇ (판) 2021.05.17 17:20 조회158,6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누적 기부 총액은 22억원 정도 된다고 함... 이번 5억 기부까지 합하면 거의 30억 가까이 기부했네

1336
82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3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7 17:59
추천
34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적 금액 진심 에바다 아무리 돈 잘벌어도 22억 기부하는거 그렇게 쉬운일은 아닐텐데 정말 꾸준히 기부 열심히 하는듯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9:16
추천
26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 기부할때 진짜 몇억씩 팍팍 해버리는거 너무 신기함... 물론 연예인들 돈 잘버니까 그렇게 하는거겠지만... 30억이면 서울에 고급 아파트 한채 살수 있는 가격 아니냐 그걸 기부하다니 돈을 얼마나 많이 벌었으면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7:45
추천
163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잠만 30억이면... 우리집 전재산의 6배 정도네...
답글 2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7 18:25
추천
48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아이유 떴다하면 찾아올 안티들을위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9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쵸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5.19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진심 대단해요♡ 아줌마가 엄청나게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아이유 노래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치유가 돼요 정말 정말 멋진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9 16: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유재석 보면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5.19 11: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야..
나도 쫌만 주라.. 소주 사먹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1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까 여지껏 정상에서 사랑받지!!!!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5.19 02:23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한테도 기부해주세요 팬들 중에도 어려운 사람들 있을거 아니에요
솔직히 초록우산이고 뭐고 이런 곳 말고 아이유가 직접 찾아서 직접 줬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기원2021.05.19 00:27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장훈이 정말 대단한거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언니간호사인데 간호사한테기부해서 간호사들이진짜고마웠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4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 계속 넘쳐나는데 버릴수도 없고 계속 기부하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4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때 간호사협회에기부한연예인처음이라고 간호사들이그랬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호종료아동들에게큰돈기부했다는소식듣고고마웠어 보육원에서자라서 500만원들고자립해야하는사람들에게 큰힘이됐으면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부 진짜 꾸준히 한다 그래도 자기가 열심히 번 돈인데 대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5.18 20:32
추천
6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것들아 ㅋㅋㅋㅋ다 왜 기부를하겠냐 세금 안내니까 기부하지 ㅋㅋㅋㅋ 기부하면 그만큼 세금으로 대체되서 세금안띄니까 하는거지 뭐가착하다 난리야 은혁사건이제 아예 뭍힌거임?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흐음2021.05.18 19: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좀 그만 건들어라 이 판년새끠들아.. ㅡㅡ

하여간 자격지심 똘똘 뭉쳐가지고.. 에휴 한심한 ㄴ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9: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렇지 않게 거액 툭툭 기부하는 것도 대단하고 그렇게 기부해도 재산에는 별 타격이 없는 것도 부럽고..... 아이유 너무 좋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dd2021.05.18 18:53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년 넘게 남몰래 40억 기부한 박상민 : “하하하. 나도 얼마나 기부했는지 모른다.
기부할 때마다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오히려 ‘생색내느냐’는 등 욕만 뒈지게 먹었다.
정책적으로 이용하기도 싫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단하다...갓이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