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스파 신곡 반응 좋으니까 당황스럽다

ㅇㅇ (판) 2021.05.17 18:37 조회89,4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 에스파 신곡 나오는거 보고 아 지금 판들어가면 또 어그로에 까질에 에스파 ㅈㄴ 욕하고 있겠네 이러고 안들어오려다가 참지 못하고 들어왔는데 다들 좋다는 얘기 파티네 오 뭐야 진짜 대박이야 근데 노래 진짜 좋음
442
17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보이스] [ㅅㅍㅈㅇ]
1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8 00:57
추천
18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닝닝 개잘부름 다들 보컬 배운 티가 남 그래서 좋음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7 22:59
추천
24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 누가 팼나 투명함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9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evel 발음 너무 찰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2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보잡 아이돌이 불렀음 정말 1도 관심 못 받을 노래인데 대기업 아이돌이라서 그나마 대중들이 관심이라도 가져주고, 그나마 한 두 마디라도 좋은 부분이 있다고 평가라도 받을 수 있는듯;; 에스파가 잘 소화하기도 했고. 근데 노래 자체만보면 진짜 난해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랩..못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14: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좋은듯ㅠ
답글 0 답글쓰기
휴우2021.05.19 1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좋다 안좋다야 원곡이 씹사기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11: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곡들어봐 checkitout 제껴랔ㅋㅋㅋㅋ 바꾼거빼고 뒷쪽에 붙인 이상한 멜로디빼면 원곡 그냥 갖다붙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곡이 조카 좋아서 노래는 좋을 수 밖에 없으니 반응 좋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랩 안오글거리게 잘 살렸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5.19 0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에프엑스 느낌나서 너무 좋든디 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9: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중간에 긁는 목소리 개존좋 앞으로 애를 파야겠다는 삘이 왔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8: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닝닝 노래 개잘하고 카리나 지젤도 개성있는 음색으로 자기 파트 잘 살린 듯. 이래서 멤버들 실력이 중요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8: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신의 댕댕이상이었는데 진짜 쎈캐 세상 잘 어울리는 냉미녀였다고.... 이게 어찌 같은 사람이야... 보컬도 너무 파워풀해..... 윈터 언니야, 할미가 사랑한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8: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에 이정도 진심이면 받아들여야지ㅋㅋㅋㅋ 뭔가 스엠만의 감성의 진수를 보는듯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고 어그로인줄알았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유영진 모른다는애들은 슴돌판을 잘 모르는구나.. 슴돌 개띵곡들 거의다 유영진이 만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 보컬이 슴덕들을 홀림 윈터 넘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ㅈㄴ 별로여서 뭐지...? 했는데 다시 들으니까 조금씩 중독되는 느낌? 아직까지는 블랙맘바가 더 좋기는 한데 이것도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별로라 하는건 진짜 별로라 그런거라니까?? 맨날 노래 별로라고 욕먹으면 판까흥 ㅇㅈㄹ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