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내최애가 버블로 이랫으면 개쳐맞음

ㅇㅇ 2021.05.17 19:30 조회6,758
팬톡 NCT즌
일단 알계 ㅈㄴ파엿을듯


42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8 00:37
추천
7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회사 후배 아티스트 노래 좋다고 말도 못함?ㅋㅋㅋㅋㅋㅋ뭐 특정멤버 짚어서 예쁘다 한것도 아니고 노래 좋은데 한마디 가지고 무슨ㅋㅋㅋ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00:57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다른 멤 머리채 아니라 다른 멤버두 웬디 규현 태연 예성 음원 냈을 때 노래 좋다 그런 얘기 버블로 했었어 그만큼 같은 소속사에서 음원 내면 커버 하기도 하고 홍보도 하고 평도 공유하고 하는 거 아니겠냐~~ 다른 소속사면 진짜 알계 파이는 거 어느 정도 이해됨 근데 같은 소속사 직속 후배잖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8 17:5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쥔이 아닌게 어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6:45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라하는건 아닌데 드림 한국멤이 저랬으면 알계 계속 파이고 처맞는건 사실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4: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 후배곡 좋다 한마디했다고 쳐맞을걸 ㅇㅈㄹ... ㅋㅋ자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4: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적당히해 이딴걸로 애 패는거 개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3:2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걸로 다 ㅋㅋㅋㅋㅋ 칠링드 자컨은 어떻게 봤냐 ㅂㅎ 노래 계속 나와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1: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고 어우, 우리 천러 선배 다 됐네....이 생각 드는 게 정상 아니냐. 같은 소속산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6: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배잖아 신인이기도 하고 sc 노래 좋다고 할수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비계판에서 노닥거리는 애들이나 ㅇㅅㅍ 싫어하지 쟤네한테는 그냥 회사 후배고 그사세야ㅋㅋㅋㅋㅋ 별걸 다 간섭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서로 홍보해주는거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0:57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다른 멤 머리채 아니라 다른 멤버두 웬디 규현 태연 예성 음원 냈을 때 노래 좋다 그런 얘기 버블로 했었어 그만큼 같은 소속사에서 음원 내면 커버 하기도 하고 홍보도 하고 평도 공유하고 하는 거 아니겠냐~~ 다른 소속사면 진짜 알계 파이는 거 어느 정도 이해됨 근데 같은 소속사 직속 후배잖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0:40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성격이 이런거 신경 안쓰는거 같긴 한데 웨보에 올리지 버블에 올리는건 좀 아닌듯 여기만 해도 계속 말 나오고.. 쨋든 버블은 구독한 팬들한테 보내는거라 더 그렇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0:37
추천
7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회사 후배 아티스트 노래 좋다고 말도 못함?ㅋㅋㅋㅋㅋㅋ뭐 특정멤버 짚어서 예쁘다 한것도 아니고 노래 좋은데 한마디 가지고 무슨ㅋㅋㅋ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영화/드라마 키스짤 짤털 (322)
  2. 2 동기부여 된 계기나 영상 말해.. (250)
  3. 3 예랑이 플래너랑 바람피는거같.. (349)
  4. 4 (+후기) 이것보다 황당한 소개.. (159)
  5. 5 "분내 난다.."라는 댓글을 본 .. (138)
  6. 6 송강 연기 나만 ㅂㄹ임? (229)
  7. 7 여자들 이 전략 진짜 효율적인듯 (233)
  8. 8 은근히 인기 없는 과일 투탑.jpg (36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