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키치컨셉 잘받아먹는 투바투 연준

ㅇㅇ (판) 2021.05.18 00:35 조회92,28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컨셉포토 방금 뜬거 트위터에서 반응좋아서 짤 다들고옴 ㄹㅇ미쳤다






















연준 최연준
452
5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ㅅㅍㅈㅇ]
20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8 00:58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00:47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미쳤어 약간 남친짤 느낌도 나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00:42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개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8 02:24
추천
24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댓!!! 5월 31일 투바투 컴백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9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건 모르겠고 참깨라면 맛있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개잘생겼는데 참깨라면을 저렇게 아련하게 보는게 왜 웃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살다살다 참깨라면이 부러워지는 건 첨이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9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거 백 번 인정하는데 참깨라면 아련하게 쳐다보는 거 나만 웃음 포인트임? 잘생겨서 더 웃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181에 잘생겨 춤잘추고 영어발음 치이고 성격 다정한거에 이름도 연준이야 당장 컴백해 지금이 나은거같은데 왜 시기를 그따위로 잡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F 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4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 솔로앨범 존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은 톡선 진짜 자주 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감격스럽다. 이 최연준이라는 인간은 정말 아이돌의 교과서로 기록되어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내남친 재질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이 연준 또 보러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21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도 답답하다 빅히트는 연준 좀 잘써먹어라 잘만 밀어주면 백퍼 뜰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15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연기는 안해? 내머릿속에서 지금 드라마 한편 뚝딱인데 ㅜㅜㅠ 제발 드라마 한편 찍어주면 좋겠다.... 저런컨셉으로 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라 예전에 파란머리 였을때 이후로 보니까 느낌이 확 달라졌다 머리색이 어두워지니까 전에도 진했던 이목구비가 더 진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섹시하게 생겨서 참깨라면 모임ㅋ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참깨라면을 저렇게 퇴폐적이게 바라봐... 참깨라면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래해ㅑ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라도 작던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9:2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 유사먹는팬들이 왜 많은지 알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