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븐틴 대놓고 사랑 얘기하는게

ㅇㅇ (판) 2021.05.18 01:36 조회5,12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쩌나 이후로 처음 아님? 아낀다만세예쁘다아주나이스붐붐울싶않어쩌나 어떤 사랑일지는 모르겠는데 사랑 얘기하는 곡들 다 세븐틴 대표 명곡들이라 기대 안될 수가 없는듯..
64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8 18:12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의 힘을 믿으십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01:3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치 대놓고 사랑인데 이성과만의 사랑은 아닌거같아서 기대중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9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컴백해???? 나 왜 몰랐지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x 청량 = 이 분야 최강자 세븐틴 컴백 많관부
답글 0 답글쓰기
asyouwi...2021.05.18 23: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세븐틴 각 멤버마다 사랑이 다른것같냐 가족 연인 이런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기대됨 ㅜㅠㅠ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8:12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의 힘을 믿으십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양한 사랑이라 더 기대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싶않에서 사랑해서 그부분 말고 사랑얘기 없었어 완전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이란 단어가 처음 나온게 아예 이별 노래인 울싶않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3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치 대놓고 사랑인데 이성과만의 사랑은 아닌거같아서 기대중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장편 무협 완결까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