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하이브집착광공 다 죽이고싶다

ㅇㅇ (판) 2021.05.18 13:54 조회34,3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하이브는 자선단체도 아니고 독재자도 아니예여 시1발 산 새끼보다 판 새끼를 욕하는 게 상식이죠? 대가리 그냥 들고다니는 새끼들이 참 많아요 절이 맘에 안들면 중이 나가야겠죠 하이브가 하는짓이 그렇게 맘 안들고 하는 짓마다 초치고 시비거는 씹새들은 본진과 함께 제 발로 제발 나가 tlqkf




+하이브가 ㅈ같은 짓하면 팬들도 ㅈㄴ 팸. 개패서 빅힛 정신차린 적 많음 근데 하이브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돈도 안쓰는 ㅅㄲ들이 다 껴서 여기저기 머리채 잡히는 게 개빡치는 거 뿐임 그리고 소속사 패다가 소속가수 패기로 끝나는 거 한두번이냐 이 패턴은 닭대가리도 외움

347
40
태그
신규채널
[편집오지네] [홍보맞음]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8 14:36
추천
18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브 욕해도되는데 꼭 하이브 욕하는새끼들중에 일부러 빅히트빅히트 거리면서 방탄,툽 후려치기하고 싸잡아서 까판열어서 하이브패는새끼들때문에 일단 패고보는거임 아 우리편아니면 다 나가라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13:55
추천
16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하이브 욕하기 시작하면 꼭 결론이 타돌 후려치기로 끝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8 13:54
추천
16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브 욕해도 별 생각 없는데, 그걸로 뇌절해서 소속 가수들 욕하는게 조카 엿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8 21:40
추천
34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만 잔뜩 품은 플래디스 나가라고 제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9 11:41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지네 팬톡은 청정구역이래 ㅌㅇㅌ만 그러는거래ㅋㅋ 그래서 ㅅㅂㅌ 팬톡에 새벽에 가봤음 ㅌㅇㅌ랑 똑같았음 새벽에 개ㅈㄹ하고 아침에 싹 다 지워버리는 패턴ㅋㅋㅋ 얘네 개웃긴 애들임
걍 니네 다 똑같은 생각 가진 애들 개개개많으니까 이참에 여론 모아서 나가줘 제발
부탁이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1.05.19 11:1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 하이브 맘에 안 들 때마다 빅히트 소속가수들 까내리고 ㅈㄴ 패는 거 누가몰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9:0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럽마셀 까는 거 부터가 걔넨 정신 나간 거임 어디랑 협업하면서 4년동안 하는 건지는 알려나 무식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4:3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다 싶어서 하이브 까면서 레이블에 타가수들 머리채 잡는거지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4:25
추천
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옆에서 보면 서로 후려치더만. 그냥 서로 각자 덕질에나 신경쓰시길.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2:00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지겨워 솔직히 하이브가 마음에 안드는 것보다 방탄한테 자격지심 있는 거 잖아 이런식으로 방탄 걸고 넘어진 게 한두번임? 매번 이런 일 터질때마다 난 알티수 보고 말이 안나온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1:2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빅히트 레이블 그룹 다같이 온라인 콘서트인가? 한다고 했을때 ㅋㄹ들이 왜 자기네 오빠들 연말 콘서트 못 나가게 하냐 타돌 까대면서 지랄발광을 했었는데 결론은 애초부터 빅힛레이블 온콘 안 나오기로 되어 있었음 걍 소속사 욕을 빙자한 타돌 후려치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브하면 웹툰밖에 생각안남...누구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으면 나가야지 기업이 어떤 구조로 되어 있는지도 모르고 투자하지마 본인 멍청하다 선전하는 꼴이니까 좀 알아보려고 좀 해봐 마냥 얼굴만 보고 파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그렇게 사사건건 불만인거면 걔네는 아예 회사 새로 차리는것도 더 낫지않냐싶음...약간 ㅎㅇㄹㅇㅌ 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솔직히 내본진 하이브 언급될때 같이 곁다리로 언급되서 ㅈㄴ후려치고 내려치기 안당한걸 안 본적이없음 판에서조차;ㅅㅂ ㅌㅇㅌ는 물론이곸ㅋㅋ 애초에 걔네랑 소속자체가 다른데 왜 맨날 ㅊ ㅕ언급되는거임 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45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하이브 욕하는 애들 절반은 ㅇㄱㄹ고 절반은 악개 아님??별 신경안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1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ㅌㅇㅌ에 진짜 미친 애들 많던데 그렇지 않은 팬들은 그런 애들 때문에 대신 사과하고 다는 거 보면 안쓰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계약할때 제발 나가길...정말 더럽게 욕하는 꼴 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40
추천
34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만 잔뜩 품은 플래디스 나가라고 제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20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브 때문에 누구보다 원래 빅힛 팬들이 젤 빡쳐하고 피해보는 기분인데 타팬들이나 하이브 계열 소속 팬들이 맨날 하이브 까면서 결국 은근슬쩍 끝에는 빅힛 소속 가수 머리채만 엄청 잡고 끝나잖어~특히 그 중에서도 방탄만 ㅈㄴ 까니까 하는 말 아니냐고ㅋㅋㅋㅋㅋ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54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수된 거 너네가 개이득이라고ㅠㅠ 재계약 정확히 언제니...그렇게 손해보는 것 같으면 더 나은 새로운 곳 찾아서 떠나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4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레이블 욕받이 감정쓰레기통이 아닌데..ㅋ 지들은 회사욕한다고 하지만, 결국엘 소속가수 비하,멸칭에 후려치기더라 항상 나중엔 빅힛 대표그룹이 꼭 처맞더라고ㅋ 럽욜셒 프로젝트 앨범이 얼마나 큰 의미인지 쟤네는 알려나ㅋㅋ 또 ㅃㅌ이니 갤파생 비하멸칭을 아무렇지 않게 부르고 평소 얼마나 하찮게 보고 까내리는지 멸칭만 보면 다 알아ㅋㅋ 역겨워서 그러면서 우릴보고 방시혁 악개래 미쳐ㅋㅋㅋ 니들 언행이 짜증나고 예상가는 루트여서 그만하라는 건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