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즈원 걍 딱봐도 리런칭 할거같은데

ㅇㅇ (판) 2021.05.24 23:16 조회2,6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cj가연장계약 하자고 했던데 아이즈원 그룹명 안쓰고 (주작 타이틀 떼려고) 회사들끼리만 뭉쳐서 리런칭 하는거 ㄹㅇ일듯 장원영이랑 안유진 스쉽즈 할거면 갠스타 만들고 아이즈원 멤버들 팔로를 왜함 차기 나오면 걔네랑 관계성 어케 만들라고
12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25 20:10
추천
2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심이 없으면 리런칭하겠지.. 아 이미 없어서 그간 활동 잘했구나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24 23:2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로우 안 하는게 더 이상한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24 23:32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성공하면 팬들 조카 대단한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0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네 행복회로는 도대체 어떻게 생겨먹은걸까 인스타 팔로우 했다고 유닛확정이라니ㅋㅋㅋㅋㅋㅋ 하긴 예전부터 화려했지 멍청한티 줄줄나는 행복회로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5 20:10
추천
2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심이 없으면 리런칭하겠지.. 아 이미 없어서 그간 활동 잘했구나
답글 3 답글쓰기
쓰니2021.05.24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팩트나올때까지 궁예 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4 23:32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성공하면 팬들 조카 대단한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4 23:2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로우 안 하는게 더 이상한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