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린은 진짜 비율이 안 좋은듯

ㅇㅇ (판) 2021.06.04 14:01 조회1,19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니 그래도 대부분 150대 연예인들 비율 나쁘다는말 별로 못듣는데 아이린은 진짜 안좋긴 한가봄 ㅠㅠ 불쌍행 ㅠㅠ 몸을 바꿀 수도 없고 얼굴처럼 성형이 되는 부위도 아닌뎅
3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ㅂㅌ]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04 14:0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너로 태어날래 아이린으로 태어날래하면 너네 엄마 빼고 너 고르는 사람 없을걸..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1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이뻐서 얼굴론 못까니까 하다하다 비율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욕 아니고 아이린은 작은게 어울려 뭔가 요정같은 느낌 큐티뽀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6 02: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못까니까 비율로 유독 까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4 18:2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4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0초중반치곤 나쁘지 않음. 물론 160,170이랑 비교하기엔 무리가있지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4 14:0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너로 태어날래 아이린으로 태어날래하면 너네 엄마 빼고 너 고르는 사람 없을걸..
답글 3 답글쓰기
1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