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만약에 이 중에 한 사람으로 살 수 있으면

ㅇㅇ (판) 2021.06.05 12:43 조회150,48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누구 고를 거임?


152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읽으라고] [드루와ㅐ] [있어] [우하하] [추반시예쁨] [아무나빨링] [종아리길이]
19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05 12:45
추천
3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미리 작중 최고 여신 아니냐 눈 높은 짱구가 기억 잃었을 때 결혼해달라고 했었음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05 13:22
추천
2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그룹 센터감 아님? 진짜 졸라 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05 12:58
추천
19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주 마이웨이인생 ╋ 안정적인 직장 ╋ 안경 벗으면 존예 (남자 3명이 고백) ╋ 극중 최고 부잣집 경호원이랑 썸 타는 삶 이거 무조건 차은주 아니냐?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08 1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모른척 해줄테니까 나미리 남친 현우 살려줬음 좋겠음. 진짜 모른척 할 자신있는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진설은지냥이2021.06.07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누오빠 생선도 마싯게 ex)치타╋고양이=뱅갈고양이 생선도 마싯게 글구 펭귄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미리.. 진짜 완벽한 남편이어도 결혼생활은 나랑 안맞을듯 ㅠㅠ 나미리쌤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8: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만 보면 닥 나미리인데 결혼 약속한 남자친구 사고나서 사별했잖아 ㅠㅠ 삶이 너무 힘들 거 같아 차라리 채성아 선생님이나 차은주 선생님이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미리쌤 남자친구 고고학자인데 돌아가셔서 넘 슬퍼서 나는 싫다ㅠㅠㅠ나미리쌤 행복하세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은주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채성아를 고르겟지만 나미리 ㅈㄴ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유치원 쌤들 24살이었음..? 난 30대 초반은 되는 줄 알았음 나미리쌤 노처녀 이미지가 있어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중2남2021.06.07 11:2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6.07 1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미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는 나미린데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다는게 너무 슬플듯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로 보면 나미리지만 인생이 너무 고달픔 결혼하려고 했던 남자 죽고 맨날 인생이 쪼달리고 걍 행복하게 살거면 채성아가 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04: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나미리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7 0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성아 ,, 일단 리본이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6.07 0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나미리 채성아 가상 캐스팅 누구로 하고 싶음?? 갑자기 생각났어...
답글 1 답글쓰기
2021.06.07 0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은주쌤ㅜㅜ고등학생쌤들이 직업체험하러 왔을 때 은주쌤보고 유치원선생님하고싶다고 했는디ㅜㅜ안경 썼을때랑 벗었을때랑 갭차이도 많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6 22: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차은주 선생님은 없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6 21: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이고 뭐고 채송아로 살면 행복할거같음 자기 사랑해주는 남편도 있고 뭐 그냥 행복해보임 나미리는 남친 죽잖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06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