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다이어트 해본사람들 이식단 좀 봐주세요

ㅇㅇ (판) 2021.06.09 05:09 조회12,66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을
양파 반개 볶아서.
아스파라거스 4개정도 구움.
계란 2개정도 (가끔 스크럼블해서) 이렇게 하면서
식단하거든요?? 그리고 운동은 유산소&산책 위주로 매일 하고.
저 식단 어떤것같나요...? 일주일 한번은 치팅데이고 원래는 하루한끼 저렇게 먹었는데 오바인것같아서 점심은 일반 식사.
아침, 저녁 위주로 저렇게 먹을려고요..!!!!!
5
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새겨들어] [경찰대응] [우리역사] [선택고고]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0 15:3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굳이 아스파라거스 양파드시는 이유가 있나요? 차라리 양배추,양상추 잎채소 샐러드를 계란과 드세요 그리고 하루한끼 일반식 하시는데 굳이 치팅데이가 필요한지...??매일 치팅데이하고 계시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15:48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살뺄려면 치팅데이같은 개소리는 집어치우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ㅁㄱ2021.06.10 14:15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팅을 하지마세요 일주일에한번이나 왜하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1 08:2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를 모르지만 저렇게 1년하면 1키로에서 많아봐야 3키로 이상은 안빠질거 같아요 아침에 현미밥 반공기 추가하면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중요한게 단백질입니다.
하루에 60g 이상은 먹어야돼요.
단백질을 안먹으면 근육이 빠지는데 그러면 기초대사량도 줄어듭니다.
그러면 나중에 요요가 오기 쉽고 적은양을 먹어도 잘 안빠지게 돼요.
아침 - 단백질 쉐이크
점심- 일반식 반식
저녁 - 채소 ╋ 닭가슴살 같은 단백질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팅데이에 얼마나 드시는지 모르겠어서, 체지방율 7%인 제 경험으로 보면 다엿 맘먹을땐 치팅이고 나발이고 없구요. 매일 파워워킹으로 2시간 걸었어요. 진짜 죽겄다 말 나올정도로 .. 식단은 나쁘지 않은데요?전 걍 애기 밥그릇 정도의 식기에 담아 반만 먹었음 그냥 한식으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1: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주일에 한번이나 치팅을요 ? 그럼 살 안 빠져요 ,,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크램블 버터덩어린데.. 좀이라도 맛있게 먹으려는건 좋은데 저런 식단으로 하실거면 그냥 삶은달걀 2개 이런식으로 다이어트식을 고정해서 드셔요.. 그렇게해서 언제빼게요 좀 혹독하게 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근보이기 전에 치팅하는거 아닙니다 ㅎ 그놈의 치팅데이타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치팅데이는 ㅈㄹ로 하루에 한번 일반식 먹으면서 무슨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팅데이를 하실거면 나머지 날은 거의 안 먹다시피 해야되요 그리고 다이어트하는데 치팅데이 그렇게 자주 하는거 별로 안 좋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8: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반식을 하루한끼먹는데.... 치팅데이라는게 필요할까요??;;;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6.10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탄수화물 안먹으면 머리 빠지고
여자는 지방 섭취가 너무 적으면 호르몬 불균형 옵니당.. (ex생리불규칙)
답글 0 답글쓰기
한남느님2021.06.10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품영양학과 복수전공한 영양사 아재야. 외국계 제약회사 재직 12년차이고, 친구가 대표이사로 있는 건기식 회사에도 전문학술 자문 하고 있고. 배부르고 안전하게 살 빼는 법이야. 아침, 저녁: 생고구마 배불배불 섭취(삶거나 구운거 안 됨!)입맛따라 생당근, 생오이 등과 뿌리채소나 아스파라거스도 좋아. 점심: 먹고 싶은 정식 1인분. 그 외에 커피는 온리 아메리카노(시럽1펌핑 이하) 이 것만 명심하면 배부르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가능. 여 사촌동생 간호과 다닐 때 93키로라 실습 때 욕먹어 힘들어했는데 시부트라민(지금은 퇴출)도 안되서 향정성 다이어트약도 안됐는데, 이 방법으로 9개월 후 64키로까지 뺐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난독인가.. 점심은 일반식하고 아침, 저녁을 저렇게 먹겠다잖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dd2021.06.10 17: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프 매년 찍으며 운동&다이어트하는 사람인데요...
탄수화물이 없네요.. 그리고 탄단지도 여러 종류로 챙겨먹는게 좋아요~
동물성 단백질 일정기간 먹었다면 그 뒤에는 식물성 단백질로도 챙겨먹어보고,

탄수화물은 현미 고구마 감자 등등으로 컨디션따라 챙겨드시고 너무 괴로울때는
통밀로 된 토스트나 빵 정도는 적당히 치팅으로 드셔도돼요~

그리고 하루 3끼중 아침 저녁만 저렇게 먹으면 사실 큰 의미는 없을거에요..
다이어트는 할때 확실히하는게 낫지, 이도저도 아니게 하면 몸이랑 건강만 피폐해져요 ㅠㅠ 차라리, 주 1회 1끼정도만 치팅하시고(이 치팅도 곱창 이런거 때려넣으시면 안되요) 지속가능한 식단으로 탄수화물 꼭 넣어서 3끼를 전부 드시는게 나을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0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팅데이를 꼭 굳이 가질 필요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 위장이 약하시면 소화 잘 되거나 위에 좋은 음식을 곁들여서 드시는 게 어때요? 저는 오트밀 먹고도 속쓰려서 고생했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0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침점심저녁 다 챙겨드시구요.
아침엔 탄수위주, 점심땐 단백질 위주, 저녁은 가볍게 허기만 달랜다는 생각으로 탄수╋지방 섞어서 드세요.
뭘 먹느냐보다 얼마나 먹느냐가 중요해요.

저는 아침 단호박100g,브로콜리 30g이 기본식단이고 배고프면 그릭요거트 95g 추가.
점심은 무조건 닭가슴살 포함된 샐러드.
저녁은 단호박 50g ╋ 닭가슴살 큐브 100g 먹어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아메리카노 먹고 바로 공복유산소 40분 뛰고 복근하고,
저녁에 퇴근하고 센터가서 웨이트 2시간해요.
답글 0 답글쓰기
판녀2021.06.10 16:4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판녀에용 오늘도 제가 젤 좋아하는 다이어트에 관한 글이네용 ㅎㅎ 저는 130kg이에요 판녀들중엔 마른편이죵 ㅎㅎ 저두 살빼는 중인데 저만의 다이어트법 및 식단 알려드릴께용 무조건 안먹는것보다 소식으로먹는게 좋다네용 무조건 굶으면 요요올수도있고 소식으로 5끼먹는다이어트 추천이용 제 다이어트식단이에용참고하세용 전 하루 조금씩 소식으로 5끼먹는 다이어트하고있어용 원래 먹던거 양을줄이고 하루 5끼씩먹는건데요 아직은 잘안빠져요 제 다이어트식단 알려드릴께용 "8시 아침"은 간단하게 현미밥 10공기 닭가슴살6000g 달걀토스트식빵 30개 우유1000m 2개 "10시간식" 바나나한송이 귤한박스 쉐이크 3000m 아침을 간단하게먹었으니 생크림케이크젤큰거 3개두 같이 "12시 점심"도 간단히 소고기10인분 쌈채소섞어서 콜라와함께 "15시 간식" 피자 5판 생과일주스 10잔 햄버거 세트 10개 "18시 저녁" 삼겹살 10인분 공깃밥5개 후식냉면 5개랑 소주 5병 다이어트니까 꼭 쌈채소같이먹기 5끼 끝이지만 다이어트하느라 수고한 내몸을위해 "21시야식" 간단하게 치킨 후라이드1마리 양념1마리 간장치킨한마리 훈제치킨한마리 야채도 먹어야하니 파닭1마리 딱5마리만 맥주 5000cc와함께 마무리 어때용? 금방 빠지겠죵?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팅이 너무 자주 있는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점심 일반식 한끼 하면 괜찮을꺼같은데? 부족하면 닭가슴살 사먹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6: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kg 뺌. 내식단. 아침 :X, 점심 : 저탄수화물 식단. 일반 식사지만 밥을 반으로 줄이는 식사를 뜻함. 저녁 : 구운치킨 한마리 (굽네치킨) . 돈 안아끼고 늘 2만원짜리 구운치킨 시켜먹었음. 그리고 간식은 제로코크만 마심. 운동도하고. 이렇게 살빼니 힘들지도 않았고 요요도 없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