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가슴 커지기 vs 키 커지기

ㅇㅇ (판) 2021.06.09 22:00 조회73,545
톡톡 10대 이야기 19
만약에 한가지 할 수 있다면 지금 상황에서 어떤거 선택할꺼야? 난 가슴....

400
89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흐엉부탁해] [눈물만나와] [인서울] [끼야양ㅇ양]
4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0 10:42
추천
417
반대
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후지;; 가슴 어따 쓸데있다고 자꾸 가슴가슴;;
답글 18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07:46
추천
253
반대
1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가슴이지 뭔 키임 ㅅㅂ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06:45
추천
159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슴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10 06:42
추천
45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1인데 키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음
답글 3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1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언니랑 나 맨날 가슴가지고 싸우는데 배경곡이 작은 가슴가슴마다~ 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1 2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의미 없다. 완성은 얼굴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0: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은 수술이 가능하지만. 키는 어떻게 안됨. 닥 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6.11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제발 인기 없고 싶음 167cm인데 모자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9:3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작아봤자 158이상이면 사는 데 지장없고 그때부턴 가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5:4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가슴없으면 그게여자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미 170이라 닥 가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4: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가슴 ㅅㅂ 키는 163이라 안커도 됨 시-발 가슴이 건전지 사이즈로 _만하면 얼마나 빡치는지 아냐 너네가... 크거나 정상인 애들은 모르겠지? 옷 핏 안에쁘고 딱붙는거 못 입고 파인건 엄두도 못 냄 비키니? 평생 해당사항 없음 ㅜ ㅜ 진짜 거울로 몸 볼때마다 자존감 떡락 내가 진짜 성별이 이게 맞나? 매번 우울함.. 가슴수술 하고는 싶은데 부작용이랑 피부가 아닌 보형물 느낌이 너무 난다는 후기보면 또 망설여지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4:0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조건 키임. 가슴은 수술로 가질 수 있지만 키는 아니자나 ..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6.11 13: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은 가슴큰 여자인데..저는키요..,가슴크니 남편만좋아하지.. 무겁지..나이먹으니 퍼지지..처지고...가끔 징그러움
답글 0 답글쓰기
아이야2021.06.11 1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키는 수술로 보정이 안됨~~ 가슴은 수술로 할 수 있지만~~~
그래서 나는 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은 수술할 수 있어도 키는 수술 못하자너...
답글 0 답글쓰기
1112021.06.11 10: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키요~~~ 키작고 가슴 크면 뭔가ㅠㅠㅠ아줌마 같다랄까... 일단 키크고 봐야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6.11 09: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 키지 ;;; 가슴은 돈주고살 수 있지만 키는 못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건 자기 현 피지컬에 따라서 다 다르겠지...뭐..
일반화 절대못해 이건...
- 가슴: 만족함/키: 불만족 -> 키선택
- 가슴: 불만족/키: 만족 ->가슴선택
이거지 뭐...
남자들을 비유해도
어깨vs키 이렇게 하면
어깨 선택 하는사람도, 키 선택하는 사람도 있겠지... (물론 키가 더많을듯)
근데,
여기 추반이나 댓글들만 봐도 확실히 키가 압도적으로 더 많구만...
하긴,.... 가슴은 진짜 빈유인거 아니면 크다는거에서 딱히 이점이 없지...
남자들이 보기엔 좋겠지만,
옷핏에서도 딱적당한게 이쁘고..
난 가슴 b, 키 165인데.. 키 172 되고 싶당... 키만 봐도 딱 포스있고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3: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ㅈ가슴가슴가슴가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3:09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젖은 아무리 잘되도 티남. 촉감에서부터 자연 못이김.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6.11 0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슴은 의느님이 해결해 주지만 키는 힘든데 비교 대상이 아니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3:5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가슴이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