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용한 탈덕러 에바 아니냐

ㅇㅇ (판) 2021.06.09 23:17 조회106,82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걍 요즘 사람들이 연예인 까는 거 맛들려서 해소는 하고 싶은데 돌아다니다가 적당히 괜찮은 영상 만들어서 내는 거 같음 거기 영상 솔직히 선 넘는 댓도 개많던데 ㄹㅇㅋㅋ ㅆㅂ진짜 존ㄴ나 같잖음... 댓글 관리 안 하던데 그런 영상으로 적당한 비판만 올리는 사람만 있겠냐 당연히 안 좋은 말 섞일 텐데ㅋㅋㅋㅋㅋ 뭘 풍자하면서 올린 것도 아니고 악플 유도 영상으로 밖에 안 보임 조까타 진짜


서치용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엔시티 레드벨벳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SF9 아이콘 비투비 펜타곤 골든차일드 트와이스 엑소 오마이걸 투바투 더보이즈

485
31
태그
1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09 23:38
추천
29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거 안 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09 23:18
추천
2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녀들 ㅈㄴ웃긴 게 본진 아니면 ㅈㄴ까다가 지 본진 나오면 초심 잃었다 ㅇㅈㄹ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09 23:36
추천
18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직도 사람들 봐? 생각이란걸 할 줄 알면 안보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09 23:19
추천
42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핑팬이 그럼 그렇지 뭐 ㅋㅋ그년 블핑팬이잖아
답글 3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3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년 관심 받아서 신난거임 ㅋㅋㅋㅋㅋ 지금 까영상으로 관심 받으니까 신난거 ㅋㅋㅋ 이렇게라도 사랑 받는 기분 느끼고 있는거 ㅋㅋㅋㅋ 현실에서 쭈구리 무관심 무시당하며 사니까 인터넷으로 나대지 ㅋㅋㅋㅋ 관심 싹 끊고 악플 조지게 달아야함 ㅋㅋㅋ 정당한 비판 타령하는데 조탈이야말로 우리한테 비판 받을 필요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뉴스 댓글 막았던데 엔터톡 이런 것도 막지 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탈 판녀 맞음 판 들락날락 거리면서 판에 톡선 같은 글 올라온거 보면서 영상 만들잖아 막내즈 무대하면서 슈화 까글로 판 도배됐을때도 영상 올라오고 리아 연말 무대 까글 후에 리아 영상 올라옴 솔직히 걔나 너네나 다를 바 없어 그런 글 올라올때마다 욕 하지 말자고 댓글 썼는데 반대 개추하게 박아댔으면서 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돌 까는걸로 절대 빠지지 않는 판에서 조탈 같은 애들 욕하고 막자고 글 올라오는 것도 개웃김 하나만 해 얘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조탈한테 본진 까였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는 모든 아이돌을 다 싫어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3: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가수 까이면 얘는 왜 안까여? 하고 머리채잡는거 ㅋㅋㅋㅋ 아니 ㅅㅂ 까이는게 싫으면 같이 채널신고하고 없앨생각을 해야지 왜 타돌 머리채를잡아 ㅋㅋㅋ 내본진은 그게 일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3: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좀 우리가 존 나 똘똘 뭉친다음 걔 채널 삭제하게 하면 안되냐? 걔 까질에 맛들림;;잼민이들은 그거 재밌다고 조회수 존 나 쌓아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2: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거 꾸준히 보는 사람도 잇냐… 에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2: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서 잘하면 칭찬해주고 못하면 패는?거 확실해서 좋다 이지랄하는거 보고 조카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때문에 잼민이들이 비스무리하게 아이돌 까는 영상 만들어서 하나둘씩 올리는거 환멸남 하나도 재미없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이 실수 하나 하면 영상까지 만들어가면서 까는 판 만들어놓고 지가 선 넘으면 반응 살살 봐가면서 댓글 허용제로 바꾸고 영상 지움 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5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실력빠로 물타기 하는거 보면 아미가 운영하는거 맞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 댓글 특 무개념 팬분들 쉴드 치지마세요ㅜ 이지랄 떪 진짜 개때리고싶음 지는 깨어있는 팬인척 지림 실제로는 앨범한장 안살것같은 ㄴ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아이돌 까는 댓모음을 시간 투자하면서까지 만드는건 좀 이해안되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4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반응 살살 봐가면서 자기가 원하는 쪽으로 쏠리면 냅두고 자기가 원하는게 아니면 지우는 애잖아 ㅋㅋㅋ 채널주부터 댓글까지 정상인들이 1도 없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계정 신고당하니까 더 조용한 탈덕러 ㅇㅈㄹ하면서 컴백했던데 아니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1: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다른 신고보다 저작권 신고가 빠르고 확실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