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 남돌 의외로(?) 근육형이구나

ㅇㅇ (판) 2021.06.10 09:49 조회15,36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슈퍼주니어 동해




보통 동해 하면










 

 





이런 미소년 비주얼 동해 이미지를 많이 생각할텐데


(아닐수도 있음 근데 일단 나는 그랬어서)










요즘의 동해는





 

 

 

 




운동 겁나 열심히 해서


온 몸이 근육 뿜뿜임













 

 

 

 

 




비 피셜 헬스장에 항상 있는 사람



= 동해













 

 

 




멤버들 말로는 동해 롤모델이 김종국이라고..

장난으로 김종국 주니어라고 부름













 




얼굴만 봤을 땐 진짜루 잔근육 자잘자잘? 그런 느낌일줄 알았는데



놉... ㄴㄴ....

완전 탄탄하고 두꺼운 근육이었음을...












 

 




그러면서 얼굴은 여전히 청순 미소년인거 개발리는 부분


자기관리 엄청 잘해ㅠㅠ













 




아 동해 오빠 사랑이다 ♡

50
2
태그
신규채널
[제발관심좀]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머글2021.06.10 23: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육을 얻고 언어능력을 잃었다 옹뇽뇽뇽뇽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20:3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아기같이 생겼는데 몸이...ㅎㅎ 자기관리 진짜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2021.06.14 03: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2세대돌이 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정도면 두꺼운몸 전혀 아니고 잔근육형 맞음... 운동경력도 긴데 저정도인거 보면 근육이 막 잘붙는 스타일이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7: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 왜 ㅈㄴ 닮았다는줄 알겠네 ㅋㅋ 나의 구오빠 잘 살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해
답글 0 답글쓰기
ㄴㄷㄱ2021.06.13 1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농담아니고 35줄 넘고 뱃살 턱살 출렁출렁한 늙은남돌들 테레비에 진짜 많이나오는데 볼때마다 비위상함....이사람같은사람이 테레비에 많이 나와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8: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근육으로 이렇게 뽀짝하기 있냐ㅜ천생아이도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23: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른남자다
답글 0 답글쓰기
개뿔2021.06.12 20: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가 들수록 버터향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2: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베이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머글2021.06.10 23: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육을 얻고 언어능력을 잃었다 옹뇽뇽뇽뇽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0:3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아기같이 생겼는데 몸이...ㅎㅎ 자기관리 진짜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