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마이걸 멤버들이 선정한 육아 난이도

ㅇㅇ (판) 2021.06.10 14:34 조회22,2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마이걸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육아난이도 순위
(유니버스 자컨에서 언급)


난이도 하 -> 상 순서








 




1. 비니


(멤버들 코멘트)


*정말 순해보임 (본인도 인정)

*데리고 다니고 싶음









 




2. 유아



*구체관절인형 같음

*은근 장난기가 있어보이나 대체로 말을 잘 들었을 것 같음












 




3. 효정



*이마가 넓음 (이마 얘기만 한참 함)

*지금은 이마 좁음












 




4. 아린



*순해보이는데 많이 울었을 것 같음












 




5. 미미



*은근히 느껴지는 장난기












 




6. 지호



*눈빛에서 이미 '나는 장난치겠다' 선언 중

*힘이 넘쳐서 뛰어다녔을 것 같음












그리고 마지막




 




7. 승희



*설명이 필요없음











 



앆 승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오마이걸 너무 사랑스러웧ㅎㅎ


102
6
태그
신규채널
[제발관심좀]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1 09:09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 승희ㅋㅋㅋㅋㅋ아가가 저런표정 짓는거 첨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15:0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희ㅋㅋㅋㅋㅋㅋㅋ 예사롭지 않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12:1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미미 지호 보고 와 장난아니였겠네 했는데 승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4 0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예사롭지않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홐ㅋㅋㅋㅋㅋㅋ호랑이새끼 같이 생겼었다 지금은..호랑이 그자체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육아 난이도와 이마 넓이랑 어떤 상관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9: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아기사진에 심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9: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 진짜 어릴때부터 입술 저랫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부터 승희가 제일 힘들겠지 했는데 표정에서 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3: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호는 저때도 용맹하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2:1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미미 지호 보고 와 장난아니였겠네 했는데 승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09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 승희ㅋㅋㅋㅋㅋ아가가 저런표정 짓는거 첨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다들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아 존귀 그리고 효정 ㅋㅋㅋ 항상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2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므므부터 장꾸력 폭발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0 15:0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희ㅋㅋㅋㅋㅋㅋㅋ 예사롭지 않다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