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예의 바른 애기들

ㅇㅇ 2021.06.10 21:35 조회1,539
팬톡 NCT즌

문턜 죵나 발리고 드리미들 죵나 기여워

ㄱㄱ님 에스크에 올라온거임

24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1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도 마음도 착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 ㄹㅇ 매번 느끼지만 먼가 엔시티는 예의 바른 게 조카 잘 느껴진달까,,, 이번에 드림이들 댄스스튜디오에서 마지막에 인사하는 거에서도 느꼈는데 솔직히 얘네 정도면 연차도 꽤 찼는데다가 좀 거만해질수도 있는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넘 한결같애... 물론 이것도 궁예지만 이렇게 미담 많이 올라오기도 쉽지 않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인성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 영화/드라마 키스짤 짤털 (354)
  2. 2 예랑이 플래너랑 바람피는거같.. (371)
  3. 3 방탄 역주행해야되는 곡 1순위 (119)
  4. 4 (+후기) 이것보다 황당한 소개.. (201)
  5. 5 여자들 이 전략 진짜 효율적인듯 (297)
  6. 6 송강 연기 나만 ㅂㄹ임? (310)
  7. 7 은근히 인기 없는 과일 투탑.jpg (374)
  8. 8 얘들아 버블놀이 존잼이야 (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