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킹덤 보고 입덕했어...

ㅇㅇ (판) 2021.06.10 21:37 조회8,569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에이티즈 윤호 .. 너무 잘생겼어ㅠㅠㅠ 심지어 키는 186cm라며...첨 봤을 땐 그냥 비주얼 담당 멤번줄 알았는데 메인댄서에다가 음색도 좋더라 ㅠㅠ 왜 이제 알았을까 과거의 나를 후회중..






























60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심창민] [띵언] [대학교] [충격실화] [현재교수] [연습판]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0 21:5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땜에 피지컬이 묻힘ㅠㅠㅠㅠㅠㅠ 이래봬도 186 대왕 강아지라구여ㅋㅎㅋㅎ큐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21:5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호 곰돌리트리버야 왕크왕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0 21:5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요즘 우리 멍뭉이 언급이 많은거 기쁘면서도 맘이 싱숭생숭..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2 15: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호는 정말 실물이 사진에 하나도 안 담겨... 진짜.. 진짜 안 담겨 실물이 진짜 대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윤호 눈빛 유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색도 좋지만 정윤호 흑발이 너무 좋아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정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호는 안예쁜 사진이 없지만 본문짤 쓰니안목 쩔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윤호가 나라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같이 생겼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귀여워..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갑운 인상이라 내 취향은 아니지만 노래는 잘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제 톡선에 에이티즈 꽤 보인다 우리 티즈 대견하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0: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 큰것 같긴 했는데 186..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9: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세상에서 이렇게 귀여운 존재 첨 봄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8: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메보하고 엄청 닮았네 얜 포지션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7: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윤호 유명해져...유명해지지마...유명해져...유명해지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피지컬도 좋고 성격도 좋고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하는 에이티즈 윤호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훈한 대학교 선배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 킹덤 에이티즈 멋인가 그 무대에서 저 벙거지 누구지 하고 찾아봤었어!!!! 진짜 무대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5: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6cm 대형 강아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5: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요정 홍중이랑 키 차이..개발린다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4: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윤호 파란머리 찰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