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피디랑 카이 전야로 소통중이래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1.06.10 23:19 조회36,19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ㄱㅇㄱ


166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ㅂㅌ]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0 23:27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개웃겨 ㅠ 짱구 서점 주인이랑 점원같음 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1 09:12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니 돈파필 춤출때 나피디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낳으셨어요?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1 09:53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밈 카이 이름을 우리카이로 알고계신듯 우리 카이 우리 카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2 0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영상으로 봐야돼 존웃 ㅋㅋㅋㅋㅋ https://youtu.be/Ns3lvpfQrMQ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0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사진 ㅈㄴ 웃김 아저씨들 카이 보고 왜캐 좋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0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설의 초록남방전야카이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부분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설의 전야카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야로 소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파디님은 초록셔츠 전야가 정말 인상적이었나봐 ㅋㅋ맨날 그 얘기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피디 카이 진짜 좋아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님 우리 종인이 세훈이 잘챙겨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8:4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 나피디님 우리 종인이 경수 세훈이 민석이 함께하는 예능 하나 만들어 주세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어제 못보고 클립영상마 봤는디 카이 센스 미쳐ㅡ쓰 그리고 미노하고 고요속욋침할줄알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 종인이 진짜 좋아하나봐… 울 종이니 예능 많이 시켜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디서봐?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6: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나피디님 초록남방 전야에 진심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2:4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가 카이 진짜 좋아하는듯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12:20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는 컴백해도 활동이 하나도 없구나 카이는 예능만 시키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53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밈 카이 이름을 우리카이로 알고계신듯 우리 카이 우리 카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5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피디님 조금만 틈나면 전야언급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09:12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니 돈파필 춤출때 나피디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낳으셨어요?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