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에이프릴 입장문 어떻게 생각해?

ㅇㅇ (판) 2021.06.11 21:47 조회3,6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나은 입장문
공카에 올라왔어

이진솔 입장문
인스타에 올라왔어 현주가 써준 손편지랑 같이

난 그냥 현주가 친해지려고 노력 많이 했구나 이생각밖에 안나고 에이프릴 좀있으면 컴백하겠구나 이 생각밖에 안나..
너넨 어때?

13
8
태그
신규채널
[나보려고씀] [아미plz]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1 21:55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멍청함ㅋㅋㅋ스스로 무덤을 파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1 21:51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싫어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1 21:49
추천
1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현주가 착하단 생각밖에 안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2 20: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나은은 좀 더 구체적으로 입장문을 써줬으면 좋겠고, 진솔은 그에 비하면 성의 있게 쓰긴 했는데 편지 증거는 결과적으로 본인한텐 도움 안되는 증거였던 것 같음. 그래도 끝까지는 지켜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20: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프릴 양심없는 듯 끝까지 사과안하고 인정도 안하고 ㅋㅋ 근데 활동은 다시하고싶고ㅋㅋㄱㅋ 대중이 빡대가리 호구냐 사과하고 자숙하고 나와도 욕먹을까 말까인데 쟤들은진짜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8: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이 1도 안 담겨 있는게 훤히 보이는데 얼마나 팬들과 사람들을 개돼지로 여기면 저런 변명문을 쓸까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55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멍청함ㅋㅋㅋ스스로 무덤을 파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51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싫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49
추천
1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현주가 착하단 생각밖에 안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4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편지는 오히려 쟤한테 독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현주도 왕따 당했다 주장하는 와중에 저걸 왜 올리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1 21:4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무덤을 자기가 팠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