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본진중에 컴눈명 있음? (타이틀만)

ㅇㅇ (판) 2021.06.12 01:38 조회24,4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는 비투비 두번째고백
97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쉽긴해도] [잘모르는데] [제더기] [군백기시작]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2 01:38
추천
10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두번째고백은 인정이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13:13
추천
96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노에어... 더보이즈 정체성은 노에어 소년과 어른의 경계선 느낌? 8월 쯤에 컴백할 것 같은 노에어 컨셉...... 일리는 없지만 그냥 여름 청량한 노래다 많이 들어달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14:15
추천
9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여름비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4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엑 드라마라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주소녀 비밀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이키즈 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고백? 너 뭘 좀 아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0042021.06.13 1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8: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라잌디스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3 0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주 노래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예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스타엑스 드라마라마 팔로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3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127 터치, 드림 위고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젝트긴 한데 레드벨벳 슬기,여자친구 신비, 아이들 소연, 청하가 부른 와우띵 컴백해줬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식스 예뻤어 꼬옥....ᐟ.ᐟ.ᐟ.ᐟ 에데식 노래 다 좋은데 그래도 젤 유명한 게 예뻤어니까... 참고로 내 최애곡은 좋떡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인포에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스타엑스 팔로우.. 진짜 노래 춤 컨셉 헤메 의상 모든게 완벽했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두번째고백, 와우, 울면안돼, 울어도돼 뉴이스트 러브페인트, 여왕의기사, 암베드, 여보세요,굿바바 비에이피 워리어, 노멀씨, 1004, 대박사건, 하지마, 커피숍 ㅋㅋㅋㅋ12년 데뷔동기들 솔직히 싸이 강남스타일,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ㅇㅣ 임팩트가 너무강해서 왜케 늦게 알앗는지 후회한다 나자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키미키 티키타카랑 대즐대즐… 너무 띵곡임 피키피키도 위키미키 정체성 같아서 좋은데 여름엔 무조건 팈탘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127 터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0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