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엔시티 안밀어준다는애들

ㅇㅇ (판) 2021.06.12 20:50 조회48,8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루키즈로 조카 홍보하고 프로모 조카 돌려주고 심지어 타그룹 방송에도 끼워놓고 드림기준 데뷔8년 차이나는 선배랑 다른선배 두명끼워서 슈퍼엠도 만들고 심지어는ㅋㅋ데뷔도 안한 연생들을 음방mc까지 시켰는데 맨날 엔시티팬들이 00은 밀어주고 우리는 안밀어줭ㅠ왜이러는거임 솔직히 인신공격,욕아니고 팩트니까 반박해바

ㅅㅊ))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엔시티 에스파

562
242
태그
신규채널
[부탁좀할게] [아쉽긴해도] [잘모르는데]
2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3 07:31
추천
407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어줍잖은 얘기 주워들어서 ㅇㅈㄹ하는거 같은데 본문 다 반박해줄테니까 잘 새겨들어라 ㅆㅂㅋㅋ 1. 루키즈로 조카 홍보 > 루키즈는 스엠의 공개 연습생 제도에 불과한거고 레드벨벳 데뷔때 부터 시작했던거임 그걸 어떻게 엔시티라는 그룹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일반화시킴? 그냥 공개연습생 제도야... 슴 뿐만 아니라 많은 소속사들도 채용하는 제도라고 2. 슴이 프로모 조카 돌려주고 > 요즘에는 프로모 안돌리는 소속사 없어 븅딱아 그리고 소속사가 당연히 컴백했는데 홍보를 해야지 소속사가 해야하는 기본적인 역할이랑 푸쉬의 개념을 단단히 혼돈중인거 같은데 3. 타그룹 방송에도 끼워놓고 > 뭔 방송에 끼워넣어 엔시티만큼 방송 안나간 그룹이 어디있다고 우리 음방에서 방송점수 때문에 만점 못받은거 못봤냐? 맨날 엔시티 팬들보고 예능에 한쳐먹는다 그러는데 그럼 성적 언플이나 방송을 ㅈ도 안나가는데 그거에 대해 불만을 안가질 수가 있음? 4. 드림기준 데뷔8년 차이나는 선배랑 다른선배 두명끼워서 슈퍼엠도 만들고 > 슈퍼엠은 온전히 이수만의 미국몽을 이루기 위한 그룹인거지 그게 무슨 엔시티를 푸쉬하기 위함이냐;; 슈퍼엠 활동하면 결국 엔시티 겹멤들은 오히려 그 기간동안 엔시티로 활동 못해서 팬들이 빡쳐했는데 ㅋㅋㅋㅋ 걍 이수만이 엔시티 멤버 지멋대로 뽑아 쓴거라고 미국진출하려고 5. 심지어는ㅋㅋ데뷔도 안한 연생들을 음방mc까지 시켰는데 > 쇼챔피언 6개월 엠씨 잠깐한거 가지고 무슨 대단한 공중파 엠씨한거마냥 포장하네ㅋㅋㅋㅋ 그냥 타그룹 비교 뭐 필요 없고 지금까지 엔시티 대우를 얼마나 거지같이 했는지만 봐도 답 나와 역대 엔시티만큼 콘서트 늦게 한 그룹은 스엠에서 없었음 그리고 심지어 콘서트라는 말도 붙여주기 싫어서 꾸역꾸역 드림’쇼’라고 붙여가면서 개고생시켰음 데뷔 6년차에 첫 정규앨범을 내준다는게 상식적이냐? 이거 말고도 거지같은 대우는 다 언급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음 홍보랑 푸쉬를 착각하고 글좀 싸지르지마 이수만한테 엔시티란 그냥 지 사업 벌리는 브랜드에 불과함 컴백 3일 전에 할리우드 기사낸거 봐봐 ㅋㅋㅋ 엔시티를 밀어준다는 말인 즉슨 엔시티 멤버들을 밀어줘야되는거 아니야? 제발 가뜩이나 지금 1년 넘는 공백기 때문에 화나있는 팬들 한두명이 아닌데 이런 분노 조장하는 글좀 쓰지마 진심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20:54
추천
298
반대
1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ㄹㅋㅋㅋ ㄹㅇ 그간 에스엠 남녀돌 통틀어서 제일 성과없는 푸쉬 많이 해줬는데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21:36
추천
222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문 다 맞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12 21:02
추천
37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에스파는 지금 신인인데 엔시티는 지금 몇년째 밀어주고 있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4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아이돌들이 푸쉬멤 밀어주면서 얼굴알리고 입덕하면 다른 멤들로 못나가게 잡아두는데 이건 입덕부터가 조카힘듬 인원이랑 이상한 유닛체제부터 거부감 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5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23명 인원때뭄에 멤버들이 의욕이 덜하는 것도 한 몫 있다고봄..... 주간아이돌만 봐도 인원이 너무 많으니까 각자 매력 어필도 잘 못하게 됨 ㅡ.ㅡ 구석에서 리액션 하는 것만 나오는 멤버가 15명이상임 ;; 말이됨? 이 인원을 한 그룹으로 묶은거부터 미친짓... 애초에 드림따로 127따로 wayv따로 했어야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그럼 127이나 내놓던가 안 그래도 공백기 때문에 빡치는데 더 열받ㅇ게 만드네 불난 집에 부채질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에서 엔시티 말고 누굴 밀어줬냐고? 그냥 아무도 안 밀어주는 거임 스엠이 누구 밀어주는 거 본 적 있냐? 자꾸 엔시티 밀어줬다고 하는데 그건 소속사가 해줘야 할 기본적인 것들임 엔시티도 자컨 생기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어 우리도 이제서야 시작하는 건데 우리 떡밥 좀 많아보인다고 말도 안 되는 이유 들먹이면서 배불렀다고 말하는 거 진짜 짜증난다 엔시티를 시작으로 스엠 내 다른 그룹들도 자컨 늘고 있는 추세인 걸로 아는데 다같이 자컨 늘면 좋은 거잖아 왜 그렇게 못 까내려서 안달이야 그리고 후배 그룹일수록 홍보 느는 건 당연한 거야 홍보 방식도 시간이 지나면서 발전해가야 하는 거고 그때랑 지금이랑 돌판 분위기도 다른데 왜 꼭 다른 선배 그룹 들먹이면서 라떼는~ 이러고 있냐고 답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5:0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결국 루키즈였던 애들 다 엔시티로 데뷔한거 아님? 다는 아니어도 대부분 그럴거 아니야. 나는 솔직히 본진 파면서 루키즈 자꾸 엮여서 나오는거 개싫었음. 그래서 엔시티 데뷔 후에도 그닥 안좋아하고 조카 밀어줬는데 항상 안밀어줬다하지......여기서 레벨 머리채는 왜잡고,, 엑소 머리채는 왜잡음 ;;;;;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3: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쉬라고 해봤자 자컨 나오는 게 다인데 지금 유닛 하나 컴백했다고 다른 유닛 자컨은 뚝 끊기는 현상 어쩔거임 스엠 능력은 한없이 부족한데 이수만 꿈은 ㅈㄴ 커서 이 난리남 개빡쳐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컨 많은 걸 밀어준다하는건가? 그거 되게 부러워하던데.... 자컨 많은게 밀어주는 건 아닌듯 부러움의 요소는 맞겠지만, 각자의 한이 있으니 각자 덕질하도록 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8: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애초에 팬들이 자기 아이돌 안 밀어준다고 말했다고 이렇게 까일 이유가 있음? 엔시티한테 관심 왜 이렇게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8: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중요한 건 데뷔 6년 차인데도 아직까지 핵심 방송을 나간 적이 없어 대중한테 얼굴을 못 비치니까 안 그래도 잡기 어려운 대중성 계속 못 잡고 있고 127도 지금 팀 공백기 1년 훌쩍 넘어간 상태인데 고정활동 하고 있는 멤 한 명도 없음 가끔 가다 멤버들이 하는 작은 활동 홍보같은 것도 안 해줌 127 트위터 계정 아무 것도 안 올린지 약 400일 됨 드림은 이제서야 정규 1집 나왔고 대체 어느 부분에서 뭘 밀어준 건데 아직도 수납멤 많고 특히 보컬은 제대로 밀어준 적이 한번도 없음 난 태용 최애인데도 보컬라인 너무 아깝고 그냥 속상함 사정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보이는 것만 판단하지 마 선배들보다 홍보 많은데 성적이 별로다 이런 말도 좀 그만해 돌판 그사세된지 오래인데다가 지금 멤버들만 23명이고 처음 접하는 무한확장 체제면 기존 그룹보다 더 홍보╋푸쉬 필요한 건 당연한 거야 그리고 선배 세대보다 홍보 문화가 더 나아져야 하는 것도 당연한 거고. 이래도 스엠이 엔시티만 밀어준다는 생각이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7: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체제부터 밀어준 거 아닌데? ㅋㅋㅋㅋㅋ 입덕 장벽이잖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1: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여기 엑소 왤케 후려쳐?? 이번에 선주문 122만장이라고 하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엔 밀어주긴했었음 그건 솔직히 내가봐도 느껴졌는데 데뷔초에 밀어준거 빼고 지금까지 밀어준거 단하나도없음 드림 6년차에 첫정규음원내줬고 127 공백기 400일넘음..이럴꺼면 군대 후딱 다녀오는게 나았을정도고 아형 놀토 그냥 이런예능 나가보지를 않았어 난 같은소속사 에스파 바로 아형 내보내주는거 보고 진짜 놀랐음너네가 밀어줬다고 말하는것도 다 데뷔도 안했던 루키즈때랑 데뷔초잖아... 최근에 밀어준거있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6년차에 예능 나간것도 없고 음방에서 방송점수만 0점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제발 단면적인거로 판단해서 니 멋대로 생각하지말고 이런건 니 일기에나 적으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한 확장 시키고 멤버들 찢어놓는게 ㅈㄴ 밀어주는거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타머글이 엔시티푸쉬 보기로는 슴에서 엔시티푸쉬는 해주기는 해주거든??? 근데 그푸쉬가 되게 영양가없이 푸쉬해주는느낌? 처음에 엔시티 미국 빌보드모그룹때문에 슴에서도 빌보드성과로 밀어주는거 보이긴했는데 이왕 밀어줄꺼면은 쫌 멀리바라보고 꾸준히좀 밀어줘야되는데 읭??? 밀어주다말고 갑분 슈퍼엠밀어주기 아니 ㅋㅋㅋㅋ 엔시티체제 필요없는 멤버는 언제든 중간에 내보내고 소속연생중에 실력이나 스타성있는연생을 언제든지 멤버로 들여오는 마치 부품갈아끼우기 하면서 엔시티라는 브랜드는 지키게하려고 팬들이 극구반대했어도 꾸역꾸역 엔시티 만든거 아니냐고ㅋㅋㅋㅋ 뭐 빌보드성과가 활동하면은 바로 뚝딱 만들어지는것도 아닌데 진득하게 5년이상을 투자를해야 빌보드성과를 보는건데 엔시티푸쉬 꼴랑2~3년 푸쉬해놓고는 갑분 슈퍼엠이 말이되냐고... 그리고 그미국 푸쉬도 따지고보면은 모그룹과는 달리 미국에이젼시 제대로받아서 푸쉬해준것도 아니고 되게 주먹구구 꼽사리식으로 푸쉬해준게 눈에 보였음. 되게 영양가 없이 푸쉬해준다 대놓고 보인게 연말시상식때가 그게 확연하게 보였었음. 그때 푸쉬란 푸쉬는 다해놓고 그때 엔시티 무대분량으로ㅈㄴ 욕쳐먹지 않았었나? 좀 털고 정리할건 정리해놓고 가야되는데 작년 코로나로인해서 중국인식 최하인데 웨이브이인가? 뭔가하는 중국그룹은 안넣었어야됐었는데 꾸역꾸역 웨이브이뭔가하는 그그룹넣고 얼굴자랑인가 뭔가하는 쓰잘데기없는장면넣고 차라리 엔시티127,엔시티드림으로만 구성해놓고 차라리 무대하나 더했으면 그때 무대분량으로 저렇게까지 욕쳐먹지는 않았을듯! 되게 푸쉬를해도 뭔가 제대로 푸쉬해주는게 아닌그런거? 딱 느꼈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24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아이돌 통틀어서 엔시티만큼 푸쉬해준 아이돌이 있었나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인기 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