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페미니스트를 자리에 앉힌 이준석

밤의낙원 (판) 2021.06.12 21:02 조회46,030
톡톡 2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황보승희라는 이화여대 출신 페미니스트를 수석대변인 자리에 앉힘

자꾸 반페미 반페미 거리는데 이준석은 반페미를 한적이 없음 반대파들이 그런식으로 몰아갔을 뿐이지

공정한 출발을 위해서 할당제는 폐지하되 군복무와 출산경력단절에 의한 보정조치를 하여야 한다고 몇번씩이나 말해왔음
118
15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인스타장인] [펨베] [설마]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3 04:11
추천
272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 안티페미코인 탄거 사실인데. 82년생 김지영이 개인의 불행을 모아놓은 소설이라는 의견, 시대착오적 페미니즘 발언, 2030여성들은 소설과 영화로 인해 근거없는 피해의식이 생긴 부분이 있다, 여자장관들 할당제로 들어와서 무능하다는 발언, 이공계 장학금에 대한 왜곡, 한줌도 안되는 여성할당제를 적폐몰이하며 오버, gs남혐몰이에 동참 등등 반페미 코인 탄거 사실이고 그래서 성폭력 하지 말라는 문자에도 불편해하는 지지자가 달라붙은거잖아. 게다가 gs남혐몰이는 반페미를 넘어서 '죄없는 사람 마녀사냥 하며 갑질하기'임.
답글 7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3 05:13
추천
133
반대
19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은 그냥 실리주의 능력주의야. 페미들처럼 온갖것에 성별 프레임 씌우는 정신병자들이나 그거를 지지하는 멍청이들이 봤을때나 반페미로 보이겠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3 01:48
추천
12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황보승희 저 사람 그 정당 븅신새끼들이 싼 똥이나 줏어먹고 여자라는 이유하나로 감투쓴 등신들은 여자라고 깝치지마라고 저격하던 사람인데 뭔 페미 타령이여 여명숙도 이화여대 출신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쓰니2021.06.13 01:53
추천
66
반대
8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이 뭔 반페미야? 쟤는 레디컬페미 극혐하는거지. 양성평등 지지자잖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6.24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기들 뭐라는거야ㅋㄱㅋㄱㅋㄱㅋㄱㅋ 웃기고 자빠졌네 래디컬페미는 혐오하면서 국내야구갤러리는 언급 일절 안한다고?? 싀뱔ㅋㅅㅋㄱㅋ 이게 반페미아니면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 자들거리는 소리 안들리게 해라 역겹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2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자체가 문제임..

멀쩡한 페미가 우리나라에 있다고?

그럼 군대문제부터 해결해서 국민의 4대 의무(국방의의무=곧 병역의의무)부터 이행하지 않냐?

페미라면서?ㅋㅋㅋㅋㅋㅋ군무군무부터 생각나면 페미 자체가 쓰렉임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2: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중도고 따지자면 민주 국힘 둘 다 썩 마음에 드는 데가 없긴 한데 이준석은 ㄹㅇ 안티페미로 걍 2030 개돼지 선동하고 있음 꼴사나워서 절대 안뽑을 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2:1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이화여대는 좋은 학교 엿음 페미때문에 나락간건 근 5~10년 일임
답글 1 답글쓰기
ㅡㅡ2021.06.14 03:2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인척 하는 대깨문 ㄴ 들 극혐 여초에서 선동몰이하고 프레임씌워 입막음하고 선동하는 좌빨 ㄴ들임 걔네페미아님 민주당에서 성추행껀이 얼만데 빠는거봐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26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여자들은 민주당 뽑을건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화여대 라인 ㅇㅈㄹ 진짜 토나온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04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20대 여자들 어차피 표도 안되는거 버려도 되는 거 아님?
답글 28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1: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유리가 혼자 비혼 출산하는걸로 ㅇㅈㄹ하는게 여혐이 아니면 대체 뭔데ㅋㅋㅋㅋㅋㅋ 말투 진심 야갤러 그자체라 극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버지들 왜 갑자기 여자들 챙기려고 하노 실망이노 이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5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 여성할당제 없애라고 빼애액 했는데 알고보니까 여성할당제 없어진지 오래인 분야였잖아...; 그냥 야갤 인기글만 보고 그대로 말하는건데 그걸 지지해주는 2030남들 지능이 처참할 뿐임....;
답글 2 답글쓰기
2021.06.13 20:5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제일 어이없는게 여성 가산점 여성 할당제 다 지가 2014년때 박근혜 따라 지지했던거면서 그단새에 말바꾸는게 웃김ㅋㅋ 그때 이준석이 성재기랑 싸우고 조롱하던거 기억안나나? 성재기 조카 섭섭할듯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4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년에 정권교체 되길 바라는 입장이어서 이준석이 반페미코인이라도 타서 국힘 지지율 올라갔음 좋겠음. 근데 난 궁금한게 페미들은 민주당이 정치를 잘한다고 생각하고 지지하는거임? 아무리 페미 반페미로 싸워도 민주당은 사회주의임. 너넨 모르나봐? 민주당이 190석을 가졌는데 200석을 가졌다면 헌법도 바꿀 수 있었던거. 헌법에 있는 자유 민주주의에서 자유를 빼버리려 했던게 소름돋지 않음? 근데 어떻게 페미때문에 민주당을 지지하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4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이말하는건 공정하게 경쟁하자는거임 여성할당제 남성할당제같은거 싹다없애고 ㅇㅇ 경찰 소방관 전부 기준똑같이하고 여자도 남자처럼 할수있는데 여성할당제 하는거자체가 여자를 무능하게보는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0:4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재명 대통령 가즈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6.13 20:38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은 안티 페미가 아니라 안티 여성우월주의자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3 20:34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 어린여자 그리고 정신이 멀쩡한 여자들은 페미니스트가 절대 될수가 없음 왜? 남자들이 알아서 대접해주고 알아서 잘해주니깐 남자한테 호전적일 이유가 1도 없음 내가 오프라인에서 만나본 정신병자같은 페미니스트들 만나보면 대부분 외모가 여성성 1도 없는 멸치녀 그리고 자기관리 1도 안한 비만녀임 이런얘들이 남자만나서 몸주고 마음줬는데 차여서 그 트라우마로 맹목적 남혐으로 돌아선 경우가 많음 한마디로 외모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하자있는 인간들이 대부분임 결론은 자기가 관리안하고 나쁜남자 만난것을 대부분 남자는 혐오스럽다는 자기 최면걸어서 엄하고 무고한 선량한 다른남자 괴롭히는 그냥 정신병자 부류임 상대해줄 필요없음 저런 페미니스트 여성우월주의자는 정상적인 여자들도 싫어함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