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나 고백했는데

ㅇㅇ (판) 2021.06.12 21:32 조회146,78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현재 00시 43분
아직 같이 있다 집 가면 대충 말해줄게 근데 딱히 별일 없었음 (..?) 톡 내용은 혹시 몰라서 내릴게!!!!!!
3시 10분 집간당..~

아니 얘들아 여기 왤케 핫플 됐냐곸ㅋㅋㅋㅋㅋㅋㅋ 개놀랐네 진심 ;;;;;;
댓글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나 좋려 뒤짐 Zzzzz.........
본론부터 말하자면 안 사귐 ... 자세한 썰 원하니?

+얘가 날 왜 보자고 했냐면
내가 너무 화가 나 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만나서 얘기해야 될 거 같아서 그랬대
룸카페에서 공포영화 보면서 알콩달콩하게 치트순 조짐
와 첨 먹는데 개맛있네 근데 개비쌈
사귀진 않는데 분위기가 개이상해짐
얘가 자기가 사귀자 하면 사귈 거냐고 그러더라고
근데 내가 대답을 못 했어........ 나 병신이냐 ㅠㅠ 근데 말 못 할 이유가 있음 ㅠㅠ
분위기가 개이상해졌단 게 약간 이상야릇하게..? 바뀜;;;;; 그래서 좀.... 어떡해야 하지...;; 나 이용 당하고 있는 건가 얘도 내가 좋은 건가
마음이 복잡쓰
분위기 ㄹㅇ 키갈 직전이라 마스크 절대 못 벗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그러면서 자꾸 자기가 왜 좋냐고 어디가 좋냐고 그러더라고
내가 자기 좋아하는지 ㄹㅇ 전혀 몰랐나 봄
물을 때 그 눈빛이 또 미쳐버리겠음 키스 갈길 뻔
룸카페 나와서 집 근처에서 그냥 노닥거렸어
얘 원래 한 번 만나면 늦게까지 같이 있어서..
그냥.. 평소랑 똑같이 놀았어...
아휴 모르겠다 얘가 먼저 만나자고 보채는 애가 아닌데
담주 어떻냐 다담주 어떻냐 막 보자고 그래 으악악악;;어떡해

———————————————

아까 썼었는데 잘못 지움 큐ㅠㅠㅠㅠ
슬슬 현타 와서
자칭 썸남한테 너한테 난 뭐냐고 물었는데 베프라길래
어장인 줄 알고 개따짐
빡쳐서 고백해버렸는데...
원래 다담주 보기로 했는데
갑자기 낼 보재
나 어떡하지 현피 뜨자는 거냐
얘 뭔 생각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어떡하지

+아니 ㅋㅋㅋㅋ 현피 생각을 왜 했냐면 ㅠㅠㅠㅠㅠ 어장이냐고 따질 때 ㄹㅇ 개싸울 기세로 뭐라 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고백하고 나서부터 얘 말투가 개딱딱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저런 말투 아니거든.. 아오 당황스럽다
왜 그러냐니까 말해주지도 않아 어떡하지 낼 ㄹㅇ 만나면 눈도 못 마주칠 거 같애 하 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

+아 아니 얘들아 톡선 고맙다..... 4시에 만나기로 했어.. 잠이 안 와 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sns에 막 퍼가고 그러냐..? 얘 인스타 광이라 좀 곤란.............. 인스타 보니까 별 걸 다 퍼가던데 ㅋ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불펌금지 마크 넣었는데 퍼가진 않겠지???
후기는 일단 오늘 만나보고 ㅠㅠㅠㅠ

315
21
태그
신규채널
[헤헤신난당] [공주드루와] [19ㅑ] [사진있다고] [다들] [드루와7] [ㅤㅤㅤㅤ]
1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2 21:33
추천
39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피뜨자는거겠냐 ㅅㅂ이 기만자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21:36
추천
3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니 얼굴을 보고싶어서 못참겠단거잔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2 21:33
추천
21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 빡치네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3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풀어 빨리 사귀란말야 나 아직 기다리고있다 추가글 안쓰면 진짜 나 죽는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3: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너 치트순 바이럴이지 그렇다고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하냐 니 ㅅㅂ 아오 개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이럴 줄 알았다 이 10..행복해라 이년아……현피를 남친이랑 뜬게 아니라 치킨이랑 뜬거였네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면 다시 와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은 안사겼지만 사귈 각 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하는데 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풀어줭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7: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아 후기 적고있는거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썰 풀러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쓰니2021.06.14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라ㅏ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7: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선일이고.. 제발 풀어줘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풀어줘 플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풀어줘ㅠㅠㅠㅠㅠ왜 안사겨 머선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다른 의미로 현피 뜨고있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집안왓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이 시간에도 같이 있다고? 와우 행쇼해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누구겡2021.06.14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겟당 .. 예비남친 mbti 뭐양 ? 뭔가 내 짝남이랑 말투 닮았다 ..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