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일요일엔 라면좀 먹으면 덧나냐

ㅇㅇ (판) 2021.06.13 09:09 조회86,349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어제 늦게까지 애 돌보다 간신히 잠들었는데 남편ㅅㅋ가 김치찌개에 고등어 구워달라함
나 피곤하니까 그냥 라면 먹으라 했더니 자기 어제 술먹은거 모르냐며 얼큰하게 찌개 끓여 달라고함
지금 계속 밥차리라고 떼쓰는데 죽빵 날리고 싶음
339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모바일게임]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3 20:14
추천
19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지혼자 밥못해먹는 장애인한남이랑은 결혼하는거 아니랬음 요리할줄아는남자가 진국임 ㅇ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3 10:04
추천
1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게까지 술쳐먹은 ㅅㄲ보고 차려먹으라고 해요. 너만 일요일이냐? 나도 일요일이다! 어젠 내가 아이봤으니까 오늘은 니가 아이보고 살림해라....토요일은 남편이 놀고 일요일은 쓰니가 나가놀아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3 13:08
추천
1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큰하게 김치라면 먹으면 되겠구만..우리집은 일요일은 항상 아점으로 라면입니다..일요일만큼은 늦잠자야되서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6.16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이 김치찌개 못하는 남편도 있어요??? 심지어 애도 있는거면 결혼생활이 좀 된건데. 나라면 김치찌개에 넣을 고기 사러 간다고 나가서 친구랑 놀다올꺼임. 나왔다가 아주 오랜 친구를 마주쳤다고 김치찌개 시켜먹고 애들 밥 챙겨주고 놀아주고 있으라고. 남편이 ㅈㄹ하면 너도 어제 술먹고 노느라 늦게 들어왔지 않냐. 내가 너처럼 술을 마시고 늦게 들어간다는 것도 아닌데 나 냅두라고. 계속 ㅈㄹ하면 니가 밖에서 노는 시간 횟수 다 따져서 똑같이 해주겠다고. 받아주지 마세요. 자꾸 받아줘봤자 쓰니만 호구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6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끓여줬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15 0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업주부가 밥도 안차리려고 하네 할일도 안하면서 독박육아다 육아우울증이다 뭐다 하는꼬라지 보면 좀 역겹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게 결혼을했냐 남편이 돈 벌오면 찌개는 해줘야지 전업주부가 쓴글을아니겠지? ㅎㅎ 아니 맞벌이라해도 그게 그렇게 힘드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15 0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장같은 소리하네! 해장할정도의 몸컨디션이면 술을 먹지를 말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빵 날려서 그냥 다시 기절해서 자게 하지 그러셨어요ㅜ 참나 누가 술을 쳐 마시랬나 집에서 애 보는 사람 생각도 안하고 지 혼자 신나게 술 쳐먹고 들어왔으면서 지 술먹었으니까 해장하게 얼큰하게 끓여보라는건 대체 뭔 개소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 시키면 되는데 그걸 차려달라는 한남이나 그걸 차려주면서 여기다 궁시렁 거리는 판녀나
답글 0 답글쓰기
바다2021.06.14 2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애보느라 힘든거 안보여? 장님이야? 어제 신나게 달렸으면 니가 원하는 그 밥상? 니가 좀 차리세요~~ 내 먹어드리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가 나이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6.14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누라는 애 보느라 정신없어 죽겠는데 지는 늦게까지 술 쳐마시고 들어와서 한다는소리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14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편씨키 답없다 줘터지지 않는게 다행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5:5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키우는게 그리 힘든가? 8개월까지 내가 돌보다가...복직 하면서 어린이집 보냈는데
애가 잠을 못자니 나도 못자고..해도 힘들다는건 못느꼈는데..내애니까 감수 해야 하는거 아닌가,,? 돌전까지 애가 통잠을 못자니 한시간 자고 출근할때도 있고 돌전엔 애가 자주 아프니 응급실도 여러번 가도 애 보면 내 새끼니까..힘들어도 버틸만 했는데 이젠 애가 유치원 다니고 하니 좀 수월해 졌는데 회사 월차낼때 애 유치원 보내고 집안일 한두시간 하면 시간 남아서 나는 심심하던데..;;;;밀린 낮잠 자고 , 뭐 딱히 할일도 없던데..;; 뭐가 그리 힘들다고 전업들 징징 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5: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달해먹던가,
ㅄ 같은놈이랑 결혼 하셨네요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14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아보니 청소 빨래 요리. 이 세가지는 서로 돌아가며 하는게 가정불화를 막는길더군요. 서로 반찬 칭찬하거나 같이 장볼때 자기가 잘하는거 같이 고르다보니 연애때보다 더 재밌음. 저희집은 손님오더라도 같이 주방들어가는데 이걸 낯설어하는 부부들이 엄청 많아서 놀랬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4 11: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나는 남편이 손수 음식해다 바치는데.. 본인이 좋아서 하는것도 있겠지만 지금 남편한테 매번 고맙긴하지만 자연스러워져서 애키우는 가정집은 서로돕고 당연히 우리가 맞는거지 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저런 남자랑 어케사냐ㅠㅠ.. 진절머리날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네이트판232021.06.14 10: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빵 날려버려 명치도 때려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4 0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밥줘충이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4 09: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달의 민족 어플 모르는 원시인이래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보드2021.06.14 09:02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업나부랭이 하는년이 밥차리기 귀찮으면 걍 나가뒤져라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21.06.14 0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배달 해 먹으라고 하세요 무슨 사람 잠을 깨워가며 밥을 하래.. 지가 술먹고 늦게 왔지 누가 그러랫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