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리아? 독해력이 딸리는 사람들을 위해서 경찰 말을 쉽게 풀이

ㅇㅇ (판) 2021.06.13 14:28 조회36,6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JYP는 게시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함 


경찰은 명예훼손 혐의로 수사에 들어감 


경찰이 수사하는 부분은 게시자가 쓴 글의 성격이 명예훼손 감인지 아닌지 


경찰의 판단은 

자신의 겪은 일을 표현한 것일 뿐 리아를 비방하기 위해서 쓴 글로 보기 어렵다

학폼 혐의가 아니라 명예훼손 혐의라서 게시자가 겪은 일이 진짜인지 수사 안함

경찰은 글의 성격을 봤고 비방하기 위해 쓴글은 아니라고 판단 


그리고 허위로 꾸며썼다고 볼 명백한 증거도 충분하지 않다

이 말은 수사 해보니까 허위가 아니라는 말이 아니라 허위로 볼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말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된거라서 경찰은 압색도 포렌식도 못함


경찰의 판단을 쉽게 간추리면 

허위로 꾸며냈다고 볼 증거는 없다 

글의 성격을 봤을 때 비방하기 위해서 쓴 글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무혐의 이유)

그래서 명예훼손 고발은 무혐의 땅땅 



명예훼손 고발을 사실 규명후 내리는 판단이라고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놀람;; 


117
128
태그
신규채널
[나보려고씀] [아미plz] [톡선보내줘]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3 16:23
추천
8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학폭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5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식적으로 허위사실일지라도 명예훼손은 아니다 이런 경우가 어딨냐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미쳤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2:5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해자가 한 거짓말(혹은 진실)이 리아에게 명예훼손이 되지 않는다

이뜻이야

리아가 학폭을 했다고 확정된게 아니란 말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2:3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로 입막음 하는 게 제일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2: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추천 실수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0:4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말은 똑바로 해야지 시녀야;; 경찰 말을 쉽게 풀이 (X) 시녀들 입맛대로 풀이(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0:4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 자꾸 말 빼먹는데 허위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한거고 경찰조사결과 허위사실이 아닌 사실적 경험이라고 결과 내렸으니 명예훼손이 성립안된다고 무혐의라 한거임 그냥 단순 연예인이기 때문에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고 봄???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하면서 고소한거임 근데 허위사실이 아니니까 무혐의가 뜬거고 ㅋㅋㅋㅋㅋ으 제왑퀴들 말안통하는거 진짜 답답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8:4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폭 리아 일진 리아 탈퇴 리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5:5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시녀 리아시녀 둘중에 누가더 ㅂㅅ인가 ㅂㅅ대결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4:0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도 욕먹기싫어서 애매하다 싶으면 위로 우선 올리고보지 지들이 이렇게 끝내지도 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3:5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팬들 흡사 수지니시녀보는거 같다 말꼬투리 잡아대고 지들이 이해못하는거면서 선생질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실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1: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결문 같은 건 조회할 수 없어? 그럼 먼가 명확해질꺼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39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명 더 고소 진행중이라는 거 같던데 그 사람도 무혐의뜨면 어떡하려고 이렇게 미리부터 쉴드중인거야?
이사람은 작년에 (올해 학폭미투시기가 아님) 고소당해서 결과가 빠른거라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35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 학폭폭로글이 사실이니까 무혐의 받은거잖아 그게 학폭 찐이라는 증거지 ㄹㅇ 믿지들 다 븅.신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18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 주식충 개저씨 꺼지시구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3 23:0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 학폭 터진거 이 글 들어와서 우연히 알게됬는데 저 글만 딱 읽어보면 글 자체가 허위사실이 아니기에 명예훼손법 적용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거 아님? 만약허위 사실을 유포했는고 그게 학폭과 관련된 거라면 그 자체로 당사자한테는 타격감이 있을거고 충분히 비방목적으로 볼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8:5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가 학폭했다고 쓴글이라 리아측에서 명예훼손으로 고소한건데 뭐가 아니라는건지? 나는 도대체 모르겠다 그래서 소속사측에서 인정 못한다고 한거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3 18:39
추천
1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법조인인 우리 아빠한테 물어봤는데 사실관계가 맞다는 게 아니고 명예훼손의 성립 요건이 비방을 목적으로 하는건데 비방을 목적으로 한것이 아닌 본인의 이야기를 한것으로 보이므로(이때 사실이라고 얘기하는게 아님 단순 비방 목적이 아닌것처럼 보인다는것) 무혐의 받았다는 거야. 명훼에서 무혐의 받았다고 다 사실관계라고? 애초에 학폭으로 고소한게 아닌 명훼로 고소한거기 때문에 학폭의 사실관계는 경찰이 깊게 조사하지도 않아ㅋㅋㅋㅋ 이 글이 맞음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