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레이어드컷 햇는데,, 이거 맞아?!?!

ㅇㅇ (판) 2021.06.13 23:32 조회62,901
톡톡 10대 이야기 19
오늘 레이어드컷 했거든... 근데 이거 맞아..? 어디가 이상한거나 고칠 점 좀 말해주라 여기 지방이라 큰 미용실이 없어ㅠㅠㅠㅠㅠ





13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슷타] [인스타ㅈㅂ] [같이떠들자] [이노래알아]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4 01:37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이상하고 그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4 10:10
추천
3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4 23: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ㅊ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버섯같음 잘못 잘라준것같은데 끝에 숱이 너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컷 하나도 안 괜찮은데,,, 끝도 무겁고 뭉툭한데 층 연결이 안 되고 두 갈래로 나눠놓은 거 같음 걍 딴 미용실로 다시 가면 안 되냐 지방이어도 시내 이런 데 가면 저보다 나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1.06.14 2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 레이어드 진짜 잘어울리는 사람한테는 찰떡인데 안아울리는 사람한테는 진짜 개그지컷임…난 후자였음…ㅋ..쓰니는 고데기만 잘하면 괜찮을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귓불 짱크당 복많을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에 C컬펌하면 이나은 머리처럼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숱이 너무 많아서 그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컷 자체는 괜찮은데 모발이 두꺼워서인가 층이 뎅강 나있는 느낌? 그대로 c컬펌 하면 이쁠듯! 고데기도 괜찮지만 귀찮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쁨 걍 오늘 머리한거라 드라이 땜에 좀 그래 보이는거 아냐? 머리 함 감고 봐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에 수 ㅌ많으면 레이어드 별로임 ?
답글 0 답글쓰기
해줘세대2021.06.14 21: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이쁘구만 기집년들 훈수쩐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좀만 더 가볍게 쳤으면 예쁠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주석경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릿결 문젠거 같은데 약간 빳빳 퍼석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라 뭉쳐보이게 나와서 그런듯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숱이 많아서 끝이 무거워 보이는것 같음 지금 기장이 짧아서 여기서 층 더 내면 망할것 같으니까 좀 더 기른담에 층 더 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ㅗ2021.06.14 19: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건 쓰니 분위기랑 얼굴형이지 머리는 진짜… 광역시라도 나가서 다시 다듬어봐 진심 그건 아니야 아니면 고데기라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 중단발레이어 n년찬데 하나도 안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층을 무겁게 낸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