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투비 임현식 그려옴 ((+내입장추가함

ㅇㅇ (판) 2021.06.14 00:55 조회32,03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어지는 판

+))) 얘들으.. 내가 글을 올렸거든 내 입장이니까 봐줘 톡선 차지한다고 무턱대고 욕 처박지 말고 ..ㅎㅎ



첫번째 댓글 그려올게!! 신청해조
내 그림체로 바꿔 그려서 좀 다를 수 있음!!

315
51
태그
신규채널
[이노래알아] [골라ㅜ저]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4 14:37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설레게 생겼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4 22:42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그림 정말정말 잘 그리고 신청 받고 그림 다 그려주는것도 너무너무 대단한데 톡선차지가 너무 심한것같아서..게다가 대부분 아이돌이기도 하고 엔터에 쓰거나 댓글에다가 적어주면 안될까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4 23:39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차지 한다고 무턱대고 욕처박는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댓글로 추천받고 답글에다가 그림 올려주는 방식도 있는데 그렇게는 왜 안하는거야? 솔직히 그냥 톡선가고 싶어하는걸로 밖에 안보여 애들이 추천 눌러주는걸 어떡하냐는 그딴 핑계대지말고 톡선차지 작작해 글 하나에다가 한꺼번에 올리는 방법도 있고 솔직히 너 그림 보여주는게 목적이라면 이렇게 몇십개씩 이어쓰기 하는 방법 말고도 다양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5 08: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1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10대 톡선 절반 이상이 니글이야.. 작작좀 올려주면 안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개잘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0:0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글써서 톡선가보든가 ㅋ 아이돌 빠순이들이 쓰는 쓰레기 까글이나 맨날올라오는 지긋지긋한 그저그런 니들이 쓴 글보다는 판 정화되고 좋은데 글쓴이는 진심 웹툰작가해도될듯 어중간한그림체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5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톡안간 아이돌글이 까글이거나 팬이 너무 많으면 엔터가소리도안하던데 선택적 엔터가 웃고간다ㅉㅉ 열폭도 가지가지 하네 별결다 질투하고 아니꼬워하네 그냥 잘 그린다 이런말이 어려움..? 얼마나 칭찬을 못 받고 살았으면..ㅉㅉ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5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솔직히 이건 너무하지 않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55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도 다양하네ㅎ 글쓴이 글이 인기있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눌러보고추천해서 톡선간게 글쓴이죄냐? 꼬여가지고 ㅋㅋㅋㅋㅋㅋ괜히 깔건없고 짜증나니까 엔터가ㅋㅋㅋㅋㅋ진짜 왜저렇게 못되먹었을까ㅎㅎ 글쓴아 신경쓰지마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39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차지 한다고 무턱대고 욕처박는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댓글로 추천받고 답글에다가 그림 올려주는 방식도 있는데 그렇게는 왜 안하는거야? 솔직히 그냥 톡선가고 싶어하는걸로 밖에 안보여 애들이 추천 눌러주는걸 어떡하냐는 그딴 핑계대지말고 톡선차지 작작해 글 하나에다가 한꺼번에 올리는 방법도 있고 솔직히 너 그림 보여주는게 목적이라면 이렇게 몇십개씩 이어쓰기 하는 방법 말고도 다양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임현식 얼굴 약간 여주랑 제일 친한 남자애로 나올 법한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2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눌러주는걸 오똑행 ㅇㅈㄹ하지말고 반대수도 좀 봐라 어지간히 올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차지 앵간히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립다는줄 알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06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게 톡선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3:00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걍 같은 글에 계속 추가해서 올리면 안될까 실베에만 니 글이 몇개임 도대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싱수ㅠㅠㅠ미안내그림진짜개잘그림현식이왜여기잇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그 각자의 디데이 느낌 난다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순간적으로 보면 네이버 빛빛빛 그림체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42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그림 정말정말 잘 그리고 신청 받고 그림 다 그려주는것도 너무너무 대단한데 톡선차지가 너무 심한것같아서..게다가 대부분 아이돌이기도 하고 엔터에 쓰거나 댓글에다가 적어주면 안될까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미친 그림체 너무 이쁘다 심장떨려,,,,,,,,,,으아아ㅏㅇ악ㄱ 체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22: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차은우 그려줄 수 있니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