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있잖아 지금 나 할 말이 있어

ㅇㅇ 2021.06.14 03:25 조회285
팬톡 NCT
지금 순간이 아니면 나 놓칠것 같아서

특별한 말이 아니라도 화려한 말이 아니라도

오직 나만이 할 수 있는 말


우리 처음 만난 그 날엔 어색해 웃어도 보고

지금의 나는 그리운 눈물 애써 참아봐요


이게 사랑인가봐 꿈만 같은 일인데

그냥 나 하는 말이 아니라


내 모든 순간이 전부 그대로 다 물들어

그대가 내 맘에 온 날부터 세상은 온통 그대죠


사랑이라는 말론 모자란 맘으로 말할게요

내 모든 순간도 내 모든 이유도 그대라고


햇살이 좋은 날 그대와 단 둘이 함께라는 이유만으로 난 행복했어


이게 사랑인가봐 꿈만 같은 일인데

이게 사랑이라는걸 느껴


내 모든 순간이 전부 그대로 다 물들어

그대가 내 맘에 온 날부터 세상은 온통 그대죠


사랑이라는 말론 모자란 맘으로 말할게요

내 모든 순간도 내 모든 이유도 그대라고


아무렇지 않은 척 티를 내지 않아도 나만 알 수 있는 웃음이 내겐 가득한데

그대를 만나 바뀐 내 모든 행동들이 다

이게 사랑이라는걸 느껴


내 모든 날들이 그대로 가득 찬 순간이

어쩌면 우리의 만남이 다 이미 기적인거죠


언젠가 같은 하늘 아래서 우리가 함께라면

꼭 안아줄게요


내 모든 순간은 그대니까♡
ㅡㅡㅡㅡㅡ
태일이 생일 기념으로 써봤어ㅎㅎ나 그때 그 노래즈니야!태일이랑 이런 아련한 노래랑 분위기가 맞을듯 해서..
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4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정성 가득 사랑 가득이다ㅎㅎ 이쁜거 바 ㅠ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내기준 올림픽 한국 선수단 3대.. (136)
  2. 2 남편이 친자검사 한다고 했던 .. (106)
  3. 3 도쿄 수영경기 난리남... (325)
  4. 4 스트레스의 위험성 (108)
  5. 5 지민, 수빈 손 크기 차이ㅋㅋ (175)
  6. 6 몬스터엑스 민혁 일카짤 푼다 (111)
  7. 7 2018 감성은 ㄹㅇ 이건데 (136)
  8. 8 가슴이 작으면 좋은점 (4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