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소연 이상형 대박이다

ㅇㅇ (판) 2021.06.14 10:36 조회17,15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과거 김소연이 <우결> 출연했을 때 밝힌 이상형




1. 체격 좋고,



 

 


이상우와 같이 출연한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의 장면

안겨 있는 사람 소연 언니 ㅇㅇ 안은 사람 이상우 ㅇㅇ)











2. 쌍꺼풀 없고,

 

 


쌍꺼풀이 없는 건 아닌데...

아주 얇은 속쌍임 


(걍...무쌍이라고 해줘 ㅠㅋㅋ)










3. 넓은 어깨

 

 


태평양급 어깨 ㅇㅇ














4. 청바지에 굽 없는 운동화.

츄리닝을 좋아하고,

  

 


이상우 평소 사복 스타일















5. 티셔츠가 잘 어울리는

 

 


잘어울림











우결 찍을 당시엔 

당연히 이상우와 열애 한참 전임 



이상형과 완벽히 일치하는 배우자를 만난 듯함

이건 뭐 배우자 기도 수준아님?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딱딱 맞냐고 ㅋㅋㅋ 


 

89
1
태그
신규채널
[누굴까]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5 10:38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소연 이상형도 이상형이지만 대상은 올해 꼭 받아야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5 2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우 옛날에 성유리랑 찍었던 드라마에서 서브남주였는데 실제 남주보다 인기많아서 끝엔 걍 남주된거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커플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3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우랑 알엠 볼수록 진짜 닮았다 둘다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0:38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소연 이상형도 이상형이지만 대상은 올해 꼭 받아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0:3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소연언니 찐으로 새벽기도 나가는 연예인 아니었던가?ㅋㅋㅋㅋ 진짜 기도로 만난걸지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우 최수종 차인표 우효광같은 남편을 원하시나요? 그럼 김소연 하희라 신애라 추자현이 되시믄 됩니다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0:16
추천
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맛은 아는 여자네 남자맛 못본애들은 방탄같은 아이돌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0: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소연이니까 대시한 많고많은 남자중에 이상형인 이상우를 픽한거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6.15 09: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상우 어깨보 ㅏ미쳤.....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파격 무료
만화취향저격! 할리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