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밥 먹을때

ㅇㅇ (판) 2021.06.14 11:10 조회20,623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어디 식당가면 셀프로 반찬 퍼오는 식당들 있는데 그런 곳 가면 꼭 반찬 다 먹으면 내가 가져와야함

 

내가 막내여서 그런것도 있지만 난 반찬 잘 먹지도않는데 밥 먹다가 다 떨어지면 또 가지러 가야하고

 

진짜 개 많이 처먹어 그 식당 반찬 거덜내는것도 아니고ㅋㅋ작작 좀 처먹었음 좋겠다;

 

많이 먹는 사람이 양심적으로 좀 가던가.. 밥 먹다가 계속 왔다갔다 거려야하는것도 조카 짜증나는데

 

나 말고 먹는 속도는 또 조카 빨라서 나 왔다갔다하는동안 처먹고있으니 다 먹고나면 나만 눈치보임;

 

먹다가 배고파도 다 기다리는데 나 혼자 먹기도 눈치보여서 먹다 멈추는거도 일쑤고

 

걍 기다릴거면 가만히 기다려줬으면 좋겠거나 먼저 갔으면 좋겠는데 먹고 있는데 5초 단위로 천천히 먹어라 이 말 계속함

 

한번 하는거면 몰라도 몇초전에 말해놓고 또 말하고 또 말하고; 걍 빨리 다 먹길 바라는 느낌임

 

그래서 걍 도시락 싸서 점심 혼자 먹고싶다하니까 식비 영수증 부족하다는식으로 눈치주고 _같다 진심ㅋㅋ

41
4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4 15:40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치없는척 반찬 가지러가지말고 냅둬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13:4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치없는척 ㄱㄱ 진짜 뻔뻔하게 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15:0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 나오기 전에 셀프로 고봉으로 퍼다놔. 왜 이렇게 많이 퍼오냐고 잔소리하면, 매번 밥 먹다말고 중간에 다시 가져오기 싫다고 미리 많이 퍼왔다고 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6 0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한다고 하고 다이어트용 도시락을 회사카드로 인터넷에서 배달 시키세요 냉동실에 두고 전자렌지 돌려먹으면됨 그러다가 이제 슬슬 다른거 시켜먹으면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격공ㅋㅋㅋㅋㅋ 엉덩이 좀 붙히고 먹어볼까 하면 음식 곧 떨어짐ㅋ 소화 잘 안되서 천천히 먹으려는데도 속도 맞추다 보니까 이젠 그냥 들이키는 수준임.. 진짜 소화제 필수임.. 이 정도면 소화제 먹으려고 밥 먹는 느낌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5 23: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매일 같이 식사를 하면 얼마나 먹는지 대충 양을 알지 않나? 아니면 그냥 신경 자체를 안쓰는 성격인가? 머리가 안좋으면 노트 하나가지고 다니면서 매일 적어보세요 일주일만 지나도 평균치 뽑는거 어렵지 않을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2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심들 불량이네 아주 막내가 하는것도 한두번이지 그정도면 많이먹는 사람이 돌아가면서 반찬 가져와야 맞음. 이정도면 따로 먹는게 낫겠음. 속 안 좋아서 샐러드 먹겠다고 일주일하고 또 이주일 해보고 그런식으로 따로 나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9: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에 많이 퍼오면 되잖아.
무슨 머저리도 아니고 그렇게 학습능력이 없냐
답글 2 답글쓰기
그냥2021.06.15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식당 가지 말고 딴데 가자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21.06.15 18: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이 님처럼 눈치좋지못해서 안움직이는거 아니에여. 자기 자리는 자기가 만드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私の胸はG컵2021.06.15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모르는 척 굼뜨게 행동
답글 0 답글쓰기
야야2021.06.15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 우선 먼저 들어가세요 말함~~ 안간다면
2. 반찬뜬다고 먹을 시간이 없네요 데헷 ~~ 말함 ㅎ - 이래도 먼저안간다면
3. 그리고 완전 천천히 먹음 원래 속도보다 더 천천히
그럼 다음부턴 먼저 들어가세요 하면 다들 그냥 들어갈꺼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치없는인간들한테는 눈치없게 행동해도 거의 못알아처먹더라구요~그냥 님 맘가는대로 해도 괜찮을꺼에요~
밥먹다가 체한거 같아서 약사먹고 들어갈께요 하고 일어나버리고~
반찬가지러가는거 시키면 먹다 일어나길 반복하니 밥맛이 뚝 떨어지네요.밥먹을땐 개도 안건드린다고 하던데.하고 먼저 들어갈게요 하고 일어나버리고~
난원래 이런 인간류였다고 보여주면 더이상 터치안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직하면 사람스트레스 없을꺼같죠? 어딜가나 있어요~ 그냥 뻔뻔하게 나가세요.같이 월급받는처지에 나중에 화병생겨 님만 고생말구요~ 할만은 하란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회생활 덜ㅈ같게 하는팁 눈치없는척 센스없는척 해야함 커피타주고 이런것도 첨에 눈치껏 타주면 계속 내가 해야하니깐 애초에 첨부터 모르는 척해야 편함 리얼 글고 난 저런경우 처음 한번 갈때 ㅈㄴ많이 갖고와서 짜증나는티 은근냄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 막내이고 눈치보인다지만 그런 노매너도 다 맞춰주지 마세요 계속 해주니까 버릇나빠지는거에요 반찬은 처음에만 가득 퍼오시고 다먹으면 중간에 일어나지 마세요 그렇게 하기 힘드시면 반찬 수발은 하시더라도 전 다 먹고 갈테니 먼저 가시라고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2021.06.15 15: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끔 회사생활하다보면 괜히 내 건강해치면서 사회생활에 힘쓸게아니라 미움받을용기를 내서 그냥 내갈길가며 내할일하는게 좋을때가 훨씬 많다는걸 느낄때가 많음.

그냥 썅마이웨이 하고 싶지만 그걸 아니꼽게 보는 시선이 존재하고 그걸로 업무에 타격을 주는 놈들이 있어서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5: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막내가 보통 눈치봐가며 빠릿하게 갔다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솔직히 그것도 한 두 번이지 계속 여러번 막내는 손도 잘 안 대는 반찬 왔다갔다 하게 두는 상사들 있는 회사는 솔직히 커리어에 도움 안 되는 회사일 가능성이 아주 높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ㅁ2021.06.15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혼자 먹겠다고 해요. 눈치주고 그러면. “자꾸 점심을 불편하게 먹어서 그런지 위염 생겼어요.”라고 해맑게 넌씨눈으로 대답하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TT2021.06.15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돈으로 월 점심 식비 10만원 쓰고 살면 마음 편합니다.(모자랄 라나?) 그러면 주변 사람들이 스스로도 모르지만
교과서에도 안나오는 무언의 압박을 느낄 겁니다. ㅎㅎ 그러면 성공한거지요. 그까이(?) 십만원 투자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5:34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좀 나이어린애가 갔다오면 안되는가 .
난 내가 .. 10년째 막내인데 ..
자연스레 내가 다 하는데 ............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되고 ,,
좀 짜증만 난다고 생각하지말고 .... 그냥 기쁜맘으로 하는게 ~~

근데 우리 언니들은 막내라고 부려먹긴 하지만 .
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사맥여 줘서 ...
어린게 무슨돈 ... 막내가 왜내 .....이런마인드라서 ........

가끔 사고 .. 언니들은 맨날사고 해서 별로 .. 불만족이 없는건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5:0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 나오기 전에 셀프로 고봉으로 퍼다놔. 왜 이렇게 많이 퍼오냐고 잔소리하면, 매번 밥 먹다말고 중간에 다시 가져오기 싫다고 미리 많이 퍼왔다고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4: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한테 아우라가 필요하다면 누가 만들어주냐 너가 만들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