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페미니스트라면 "해줘"가 아니라 "나도 할 수 있어"

ㅇㅇ (판) 2021.06.14 16:21 조회51,027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내 기준 진짜 여성인권상향에 도움을 줬던 사람은

한국에서 공식적인 자리에서 최초로 미니스커트를 입은 가수 윤복희님이다.

징징거리는 게 아니라, 우리도 노출 있는 옷 입을 수 있다.

미니스커트 입을 수 있다.

이게 진짜 여성 인권을 위해 힘쓴 사람 아니냐?

다른 일도 똑같음

지금 대한민국에서 네이트, 트위터, 여시 같은 곳에서 페미들이 주장하는 것들이

해줘가 아니라 "할 수 있어." 가 돼야함.

1. 너희들만 군대 가줘 -> 우리도 군대 갈 수 있어.

2. 여성할당제 해줘 -> 공정하게 경쟁하면 우리가 더 잘해. 우리도 할 수 있어.

3. 데이트비용 내줘 -> 나도 너희들이랑 똑같이 알바하거나 취업하면 데이트 비용 낼 수 있어.

4. 여성전용 만들어줘 -> 그런 거 없이도 할 수 있어.


이렇게 바뀌어야지. 멋있지 않음? 

남초 사이트에서 해줘해줘 거리고 비꼬는 거 보기 싫지 않냐?

언제까지 징징거릴래. 

언제까지 남 의견에 비꼬는 거 밖에 할 줄 모를래.

트위터, 인터넷 사이트에 하루종일 쳐박혀 있지 말고

"그럴듯하네?"하고 꼴페미들 의견에 선동당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쟤네가 하는 말들이 얼마나 개소리인지 좀 깨닫고

20, 30대 남녀 행복하게 살아도 이것저것 문제가 많은 사회인데

언제까지 성별 구도에 심취해서 인터넷에서 화내고 있을래. 

너네 인생에 중요한 순간이 얼마나 많은데 한심하게 이러고 있을래

공부도 열심히하고, 운동도 하고, 좋은 곳 취업도하고

좋은 사람만나기도 하고(친구든 연인이든)

좋은 말만 하고, 좋은 말만 듣고

건강한 대한민국에서 건강한 국민으로 한 번 살아보게 바뀌어 보자.
433
366
태그
신규채널
[그만해]
1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5 04:09
추천
403
반대
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 : 여자가 할수있다! =걸스캔두애니띵 티만 입어도 도태남들 부들부들 개난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03:47
추천
378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범죄자 강력처벌 외쳤더니 니가 당한거 아니면 조용해라. 성추행 신고하면 무조건 꽃뱀취급. 지인능욕, 사진 도용해서 sns로 음란행위. 이딴짓거리 해도 남자니까 남잔데 그럴 수 있지 성범죄 당하면 니가 조심했어야지 그래서 조심하면 성범죄자 취급말라ㅋ 성범죄자 강력 처벌 외쳤더니 니 아빠, 니 남동생 안걸릴 자신있냐면서 남자를 범죄자 취급 말라ㅋ 니들이나 내 기족 범죄자 취급 말아줄래?ㅋ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4 18:29
추천
323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니 말대로면 페미건 인권운동이건 꼰대비판이건 사회개선이거 다 필요가 없음. 개개인이 노력하면 다 되는거면 그런게 뭐가 필요해. 근데 사람이 자기 혼자서 할수 있는건 엄연히 한계가 있고 그렇기때문에 개인의 노력만으로는 개선하는데 한계가 있음. 그니까 페미, 인권운동, 꼰대비판, 사회개선 요구 이런게 나오는거야. 그리고 페미들이 원하는 핵심적인거 보면 자기가 할일을 남자보고 해달라고 하는게 아니라 부당한짓을 하지 말아라, 모순된 요구를 하지 말아라, 부당함에 노출 되는걸 예방할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라는거임.
답글 2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15 12:48
추천
53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는 정신을 병들게 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20 0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카 찍지마, 성범죄 하지마, 데이트 폭력 하지마, 남여 임금 차별 하지마, 여성 징병제 만들기 전에 군대내 성범죄 없애줘, 개개인이 노력해서 할수 있는거면 벌써 남자 위에 여자있지..^^.. 여혐이 가득 묻은 사회적 구조, 성범죄 등을 하루 아침에 어떻게 바꿀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팩트폭행2021.07.01 1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한남들이 멍청한게 한녀(페미)들이 한남들 나라지키려고 군대 갔다 오는 것도 희생이 아니라 캠프라고 하고 남자들이 전쟁 일으켜 놓고 남자들이 가는게 당연하다고 말함 남자들이 주변 국가의 위협에서 지켜주느라고 희생 하는 것도 모르고 그리고 한녀들(페미)이 쓰레기짓 하는거 보고 지적하면 한녀(페미)들이 한남들이 기득권 세력 유지하려고 한다고 비난하는데도 한남들 멍청하게 가만히 있음, 이렇게 희생하는데도 당연한거 지적하는데도 비난당하는데 차라리 한녀(페미)들이 말하는거 마냥 진짜로 없지만 기득권이 될수 있도록 한녀(페미)들 군대에서 배운 기술로 탄압하고 해야 하는데 5.18민주화 운동처럼 들고 일어나야하는데 멍청하게 가만히 있으니까. 한남들이 멍청하게 당하지 진짜로 무기들고 탄압해야 하는데 한녀(페미)들이 말하는데로 진짜 한남들 멍청함
답글 0 답글쓰기
치즈덜맹이2021.07.01 0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ㅈㄴ 멋지네 마인드 추천 박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묵찌빠빠2021.06.25 17: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지금 너부터가 조카 모순인데

이 글을 쓰는 의미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글을 쓰면서 남들에게 니 생각을 전달하고 동조하고 알리기 위해서인거 아니냐?

근데 진짜 니 말대로 해줘가 아니고 나도 할 수 있어 라고 외치고 그렇게 실천하는 여자들은 이런데와서 이딴 글 안쓰지 ㅋㅋ
진짜 밖에 나가서 무언가하고 있고 해내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

퇴근시간도 안된 월요일 4시21분에 이런글 쓰는거 자체가 너는 패배자라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르냐ㅋㅋㅋ
어떻게든 현실에 안주하고 싶어서 세상을 너한테 맞추려고 이딴글이나 쓰는데

정신차리고 세상은 너같은 애들한테 맞춰줄 생각이 없어요~

니가 세상한테 맞춰져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8: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퇘지 형냐~ 범죄 저지르지 말아^줘^, 쿵쾅거리지 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5: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만 아니었으면 여자도 해줘충 안됐을 듯. 죽이지 말아줘. 때리지 말아줘. 성범죄 저지르지 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강이스이2021.06.16 21:19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왜 원글에 대한 반박은 없고 ..
논점을 이탈하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 특유의 초딩식 말싸움 화술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6:0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정하게 경쟁? 야 애초에 공정하게 경쟁했으면 취직도 못할 남자들 널렸다 진짜 성별 블라인드로 면접 봐보까? ㅋ지금 대기업 남자 밭인데 대학때 성적으로 공평하게 입사하면 광탈할 남자들이 말이 많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5: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여성할당제는 양성평등 할당제고 공무원이나 교대에서 남자가 더 이득봄. 실제로 사기업에선 여자가 몇배는 더 차별당함. 여성전용주차장? 이거야말로 남자들이 범죄안저지르면 쓸모없는 구역임 여성전용 꼴보기싫으면 범죄자를 조지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5: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는 여자가 보낸거 아니고 국방부가 보낸거니까 국방부한테 따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5: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아 니네한테 뭐해달라는 여자는 없으니까 닥쳐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6 15:2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평소에 이런생각인데 ㅇ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2: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줘 하면 김치녀 내가사면 된장녀 했으면서 뭔소리 그냥 여자가 가만히 있길 바라는 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0: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쪽 논리가 언제 내가 해달랬어? 원하지 않았어 라고 하는글이 많은데 왜 서로 물고뜯고있어 대상이 틀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6:55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저지르지마"가 "지켜줘"로 들리는 수준 "채용차별하지마"가 "뽑아줘"로 들리는 수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4:3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 n번방 영상구매한거 전부 여자아님? 싹다 잡아넣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3:1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윗세대 여자들이 윗세대 남자한테 험한꼴 당했는데 1020 남자들 욕하면서 반성하라고 하고 1020 여자들이 보상받아야 된다는 K페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3: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언니가 진정한 페미니스트 같음 여성들 성노예로 착취하는 is 새키들 헤드샷 날리고 다니는 저격수 언니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