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여자백댄서 처음아님..?

ㅇㅇ (판) 2021.06.14 20:14 조회62,3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하 ㅅ1ㅂ 나도 옆에서 오징어춤이라도 추고싶다

225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누굴까]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4 20:51
추천
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때랑 무슨 시상식때도 여자 백댄서들 있긴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01:42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없던 그림이라 어색한 건 사실..ㅋㅋㅋㅋㅋ 낯설다 좀... 요런 느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09:21
추천
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여성댄서분들 개많어..;; 댄서분들 나오는 무대 다시봐봐 여자남자 의상구분없이 똑같히 입혀서 다들 남자라고 착각하는것같은데 반은 여성분들임 페스타 블랙스완 연습영상만봐도 앞에 나오시는분들 다 여성분들인디 옷만 저렇게입었다고 이제야 여자분들쓴다고 하는게 어이없네 좀 ㅋㅋㅋㅋ 최근데 버터 백업댄서분들도 여자분들이 반인데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6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전에도 여성댄서 분들 많긴 했는데 성별 안 구분되는 의상 입다가, 이번엔 뭔가 여성댄서인 거 딱 드러나니까 뭔가 새롭긴 했음 난 이런 그림도 예쁘고 좋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9: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느낌은 처음 보는듯 남녀혼성 처럼 보인적은 없었는데 암튼 신선했음.. 치킨누들수프 댄서에 진짜 어린애들도 있었는데 무대 쩔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8: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백댄서가 비율좋고 키크고 귀엽노 열폭ㄴㄴ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어도 애들 보느라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6:3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어리냐..스킨십 있는 동작 있다 해도 저분들한테는 그냥 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5: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늦덕인가? 낫 투데이 뮤비에서도 여자 백댄서 있었어
아마 백희지 느낌 내려고 옷을 저렇게 입혀서 그렇지 그간 여자 백댄서들은
많이 있었어 여자가 중요한게 아니고 춤 잘추는 댄서들로 봐주면 좋겠는데...

화양연화 뮤비에선 여자랑 1:1로 나와서 연기도 하고 춤도 같이 췄는데
그럼 그거보면서 이상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5:35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가 원한거야...저건 멤버 개인의 의견들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3: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이랑 온때 음방할떄도 여자 백댄서들 있었는뎅;; 처음까진 아니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3: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방탄 여자백댄서 꽤 많았는데…?? 온때도 있었고 버터 뮤비에서도 있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1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9:21
추천
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여성댄서분들 개많어..;; 댄서분들 나오는 무대 다시봐봐 여자남자 의상구분없이 똑같히 입혀서 다들 남자라고 착각하는것같은데 반은 여성분들임 페스타 블랙스완 연습영상만봐도 앞에 나오시는분들 다 여성분들인디 옷만 저렇게입었다고 이제야 여자분들쓴다고 하는게 어이없네 좀 ㅋㅋㅋㅋ 최근데 버터 백업댄서분들도 여자분들이 반인데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5:2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기 질투하는애들 나올랑 말랑한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3:1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지민이 랩 겁나 찰지게 잘해서 댄서는 눈에도 안들어오던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2: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카 진지충 개많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02:21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파격 무료
만화취향저격! 할리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