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님들 본진 제일 어이없어서 웃겼던 악플 뭐임

ㅇㅇ (판) 2021.06.15 12:27 조회68,8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 본진 에이티즈인데 춤 대충춰서 보기싫다는거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티즈가요? 춤을? 대충춘다고요?

본진 아닌데 제일 웃겼던거는 방탄 망돌이라는 거(...)

누가 서치 달아달래서,,,

ㅅㅊㅇ 방탄 엑소 엔시티 투바투 위너 아이콘 스키즈 더보이즈 엔하이픈 트레저 에이티즈 비투비 세븐틴 워너원 레드벨벳 에스파 여자친구 여자아이들 스테이씨



+) 모든 아이돌에게 예쁜 댓글만 달렸으면 좋겠다!
++) 우리 에이티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267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꺼져제발] [갠적으로] [과사] [어느정도] [판녀의매혹] [사극주연] [천국이다]
2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5 12:32
추천
50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시에 발매되는 곡, 12시 59분 작성 : "아 방탄 이번 노래 좀 별로지 않냐?"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13:36
추천
292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립싱크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15:44
추천
26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윤 솔로때 트위터 프로모 올라가니까 뒷돈 줬다고 쎄하다고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모는 돈을 주고 하는게 맞음ㅠㅠ
답글 1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15 16:33
추천
146
반대
9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얼굴로 까는 거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6.28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보고 노래 못한데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7 14: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팬들 왤케 화남… 진정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머리는 못생긴 쥐같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샘김 외국인인데 영어 발음 안 좋다고 하는 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싹쓰리2021.06.22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레벨 팬인데 네이트 연예댓글 폐지되고 시사란에 무슨정치기사였는데 연예댓글 열라고 아이린한테 할말있다고 남긴 플 겁나 웃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지용 허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스폰으로 빌보드갔다고 한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1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보다 방탄이 인기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1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퇴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어 랩 못한다고 했는데 그 부분 외국인이 하는 부분이었고~ 표절 같다고 했는데 표절같다고 한 노래 쓴 분이랑 콜라보 한 거였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17 22:2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보고 망돌이라한거 보고 조카 웃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23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rm 못생겼다 한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보드 상 4개나 받았으면서 쇼핑이냐 하냐고 뭐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운한테 그렇게 큰 키 아니라고 한 거...192가 큰 키가 아니면 뭔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영어 나레이션 부분 발음 구리다고 한 거 근데 그거 외국멤이 한 거였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가 별로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0:5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노래 가사중에 girl let me know~하는 가사 있는데 발음이 걸렛미노 라고 들린다고 송민호 __라고 비하하는거라면서 억까한거 다시 생각해도 조카 어이없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이제 한물 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인이 팝송부르는데 발음 어색하다 한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