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 여친 프사 자주 바꾸는데 제가 찍어준사진 사용 할 때(추가 질문)

ㅇㅇ (판) 2021.06.15 23:18 조회4,700
톡톡 헤어진 다음날 댓글부탁해
저는 남자이고 제가 차였습니다. 
카메라가 취미 였던 저는 사귀는 동안 정말 많은 사진을 찍어 주었는데요.
사귀는 동안에도 전 여자친구는 제가 찍어준 사진을 카톡이나 인스타 프로필사진으로 사용했습니다.(사귀는 동안 자주 바꾸진않음)
헤어지고 나서 전 여자친구는 수차례 프로필 사진을 제가 찍어준 사진으로 바꾸는데 그저 잘 나와서 사용하는 것이겠죠? 그걸 보고 있으면 찍어준 당시 생각이 나서 마음이 아프네요... 어떤 심리 인가요? 할 말 있거나 하면 먼저 연락이 오겠죠? 없으면 안 오는거 겠고....

(추가내용)
오늘 또 프사가 바뀌었는데 제가 집에서 찍어준 사진으로 바꾸었네요... 무슨 의미죠?
에고~ 의미부여 하면 안되는데 ㅠㅠ
0
10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6 02: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나와서 그냥 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5 23:5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은 카메라가 취미였던 당신이네~ 물론 사진 잘 찍을테고 많이 찍어줬으니 건질 사진도 많았을테고 답나오지? 걍 지가 잘나와서 그래~ 너랑 아무 상관없음 그 사진 딴 사람한테 잘 보이려고 올린겨 이 사람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04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귀는 동안 별로 안 바꿨다 하면 의미부여 할 만 할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이 찍어준 사진 너무 잘 나와서 인스타에 올려본적 있는 사람으로서 별 생각없이 올립니다 ,, 올리면서 드는 생각은 아 이거 올려서 혹시 전남친이 오해하면 어떡하지? 걱정 살짝 합니다.. ㅠ 많은 여자들이 남친이랑 헤어지면 같이 찍은 사진 전부를 내리는게 아니고 남친 모습 나온 사진만 내리는거랑 같은 이치라고 보면 돼요. 그 당시의 제 모습은 좋은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런 걸로 의미부여하면 안돼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달 넘었는데도 아직 여행갔을때 프사 남아있고 내가 찍어준 사진도 남아있다..
아무 의미 없다... 번호 지우고 친삭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3: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물안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13: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사진 등록할땐, 그사람이 찍어줬었지 생각은 하겠지만
단지 자기가 잘 나와서 하는경우가 많은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2: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나와서 그냥 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0: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전남친이 찍어준 사진 잘나와서 헤어지고도 하나도 안지우고 그대로 놔둠 ㅋㅋㅋㅋㅋ 의미부여 하지마세요 나 잘나와서 안내린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6 00: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정말 누가찍어줬든 상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CU2021.06.15 23: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접 연락오기 전까지 의미부여 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5 23:5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은 카메라가 취미였던 당신이네~ 물론 사진 잘 찍을테고 많이 찍어줬으니 건질 사진도 많았을테고 답나오지? 걍 지가 잘나와서 그래~ 너랑 아무 상관없음 그 사진 딴 사람한테 잘 보이려고 올린겨 이 사람아
답글 2 답글쓰기
1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