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ㄹㅇ 공중파 엠씨들 ㅈㄴ 예쁘구나

ㅇㅇ (판) 2021.06.16 01:04 조회79,47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까 음방 엠씨 무슨상이다 이런 글 보다 찾아봤는데 셋 다 ㅈㄴ 예쁨

아린

김민주

안유진

아린 보면 뮤뱅이 선호하는 상은 ㅈㄴ 예쁘고 ㅈㄴ 청순한상 여리여리하다 해야하나

음중은 그냥 진짜 예쁜 애를 좋아하는듯 김민주 보면 그냥 진짜 예쁜거밖에 생각이 안 남

인가는 안유진만 보면 이목구비가 자기주장이 강함 이목구비가 진짜 빡빡 있고 아나운서상 배우상임

전신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아린은 별로 없어서 하나는 그냥 이쁜거 올림





오마이걸 아이즈원 뮤뱅 엠씨 음중 엠씨 인가 엠씨
238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ㅑㅑ]
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6 06:50
추천
10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뮤뱅은 선호하는 이미지가 있는듯 남자 엠씨랑 같이 보면 더 뚜렷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6 11:41
추천
8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가는 원래 그림체 통일 이런 느낌은 많이 없었는데 같이 붙여놓으면 은근 얼굴합 잘 맞고 뭔가 보기 편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6 07:13
추천
8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중은 잘 모르겠는데 뮤뱅이랑 인가는 확실한 취향이 있는데 둘이 취향이 정 반대.. 뮤뱅은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첫사랑 느낌.. 아이린 신예은 아린 이 라인업 보면 대충 무슨 느낌인지 알듯 인가는 화려하고 성숙하고 도회적인 느낌.. 지수 이나은 안유진ㅇㅇ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23 1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7.05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중 엠씨들이 한번에 바뀌지 않고 한명씩 바뀌기도 하고 비하인드나 그런게 일절 없어서 더 화제성이 없는것 같음 비주얼만 보면 조카 헉소리나는데 음중 일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웅 우우우우우웅 이뻐죽겟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들 해체했지만 음방에서나마 매주 볼수있어서 행복함 아린님도 너무 예쁨ㅠ 기억조작되는 첫사랑 재질임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4:0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유진 김민주 몸매 얼굴 쩐다ㅅㅂ 아린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8: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처럼 청순하게 예쁜거 개부럽.. 뭔가 조화로운 얼굴이라 볼수록 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5:2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넷 면나우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얼굴 미친거구나.... 비율 뭔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0:33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여돌 와꾸는 아이즈원 미만 씹잡임 비빌그룹 자체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음중은 왜 매주 손을 뒷짐지는 자세인거야? 무슨 이유가 있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00:08
추천
6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빼고 다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42
추천
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명은 예쁜 거 맞는데, 한 명은 왜 껴있는지 의문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얼굴도 얼굴인데 어케 비율이 다들 저세상임.... 얼굴이 얼마나 작은거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38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김민주 안유진 ㅈㄴㅈㄴ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1.06.16 23:25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모는 아이즈원 확실히 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17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린 멕이냐?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10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ㅇㅇㅈ이 배우상이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6 23: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