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현지교민이 본 G7 회담장의 한국기자 근황

ㅇㅇ (판) 2021.06.16 08:50 조회115,46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428
76
태그
6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6 09:39
추천
729
반대
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번 G7회담에 대해 기사가 너무 없기는 했음. 나름 미국과 영국이 신경써준 것도 있지만, 회담 내용도 코로나 시기에 알맞는 주제로, 올림픽 지지얘기만 하던 일본보다 돋보인 점이나.. 이후 일정도 오스트리아에 130년만에 국빈방문 해서 현지 교민들이 열렬히 반겼다던가, 스페인 방문 관련 얘기들을 다음이나 유튜브 통해서나 알게 됨ㅋㅋㅋㅋ 네이트나 네이0는 벌레들 천지라 기사가 국짐당 위주로만 나오니까.. 진짜 어지간하면 국짐당처럼 기자들 접대좀 해주라 하고싶음ㅋ (룸싸가서 신사임당 마구 찔러줘야 똥ㄲ핥듯 원하는 기사 막써줄텐데.,그걸 안하니까 한미회담에서도 중요 회담내용은 쏙빼고 지들 뇌피셜에 기인해 엉뚱한 얘기들만 써대고ㅋㅋㅋㅋ) 나 진짜 이렇게나 편파적인 기레기 태도들은 10년전 노무현 대통령때 이후 오랜만에 보는듯ㅋ)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6 09:45
추천
727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기자들은 대부분 기자라기 보단 돈에 환장한 기레기들이지. 어떻게 된게 대통령 관련 기사들을 해외에서 더 잘 다루냐고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스가총리 자리에 문대통령이 있었으면 톱면에 내내 두고두고 까였을걸ㅋ 근데 스가총리가 구석 자리에 쳐박히니 기사 자체도 안내는것 봐ㅋㅋㅋㅋ오히려 일본내에서는 일본 대접이 왜이러냐 분노라도 하며 기사내는데, 우리나란 토왜 적폐들이 언론을 장악한 덕분인지 ㅈㄴ조용한거 봐ㅋㅋㅋㅋㅋ국가의 이익보단 자신들의 이익이 더 중요한 매국노들이 이 나라 뿌리에 기생하고 있는한, 같은 일은 계속 반복될거임. 그저 국민이 언제나 깨어있는 수 밖에 없음.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29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국 옹호는 여기서 대체 왜 하는 거임 ㅅㅂ 40대가 10대 말투 쓰면서 선동하는 거야 아님 진짜 조국 빠는 거? 뭐가 됐든 ㅈㄴ 역겹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7보다 이준석 자전거 타는건 크게 사진으로 나왔지 전날엔 저 섹션에 이준석 눈물 사진 나왔고. 네이버는 따로 말안하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9 1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어휴 속시원하다 한국 기자라고 하지도마라 부끄럽다 저런데 무슨 언론통제니 뭐니 통제당하면 그러겠냐? 지나던 개가웃는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1:34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에르메스일거라고 토착왜구들 가짜뉴스에 입에담을 수도없는 인신공격 해놓고ㅋㅋㅋ 그걸 기레기와 유튜버는 그대로 글쓰고ㅋㅋㅋ근데저거 국산 십만원대 가방임ㅋㅋ심지어 단종된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9: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부인 옷 몇 번 바꿔 입었는지 이런거나 세고 있고 관광갔느니 이 ㅈㄹ 그런거밖에 관심없음. 대접 잘 받고 국격 높아진거같아 으쓱하고 있는데 관심은 엉뚱한데 다 가있음. 진짜 유치찬란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4: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좌표찍고 몰려온 것 봐 징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8 02:5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페인왕이 국빈대접 한 이유와 독도가 우리땅이라는 증거지도 보여준 이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1:20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석 따릉이 얘기하는거 보고 경악함 ㅋㅋㅋ 걔 따위가 뭐라고 ㅋㅋㅋ 기자 느그 새끼들은 자존심도 없냐 ㅋㅋ 니 새끼들이 느네 부끄러워할 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0:08
추천
4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깨문 혼자 도배하는거 안타깝네 ㅋㅋ 니가 아무리 그짓해봣자 문재앙 깜빵 가는거 확정인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3: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 랭킹 기사봐라ㅋㅋ 중국얘기, 연예인 인스타 퍼온글ㅋㅋㅋㅋㅋ 그만 좀 보고싶다 기레기들아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7 23:2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언론이 대한민국을 망친다는 글을 본적있는데 세대교체가 되지않는 이상 개혁은 힘들것 같다..국민의 알권리를 이렇게나 무시 해도 되는건가? 적어도 일본 띄워주기나 왜곡은 하지 말아야지..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모르겠네!! 현정부를 좋아하진 않지만 잘하는건 잘한다고 말 할 수 있어야지.. 언론의 자유를 등에업고 딴짓거리들 하지마라 니네행동들 엄청 비겁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4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자 사명의식? 우리나라 기레기들은 그 딴거 없음. 대부분 대형 언론사들 어떻게든 광고 더 따고 기득권이랑 결탁해서 거대자본, 거대권력하고 유착 관계 맺으려고 눈에 쌍심지 켜고 개 마냥 꼬리치는 것들 같음. 지금 이 글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건, 언론사 발 기사 없이도 사람들이 sns나 외국 기사들 통해서 스스로 관련 정보들을 꽤 찾아봤다는 건데, 이게 곧 기자의 존재 이유가 없는거나 다름없다는 방증이라고 봄. 이럼에도 한치의 부끄러움 조차 못느끼는 한국 기레기는 사회암인 것 같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2:02
추천
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죽하면 외신도 기겁하겠냐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5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구보다 못한 우리 언론 ㅉ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기레기 다루는 법을 잘 알았던 50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3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기레기들만큼 쉽게 돈버는 직업이 있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28
추천
5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외신만 보고 사는데 메이져급 외국언론 어디에서도 문재인 다룬 게 없음 한국은 G7 회원국도 아닐 뿐더러 정식 G7 멤버인 일본이 거절해서 옵저버도 아니고 게스트로 강등되서 같은 급인 호주 인도 총리들과만 끼리끼리 노는 건데 그걸 외신이라고 하는 거임 ? 코로나때문에 2년 만에 열리는 거라 영국에 최대한 올 사람 다와 달라고 초청장 보낸 건데 너무 국뽕으로 요란 떠는 게 우스울 뿐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론 신뢰도 순위좀 올려보자 기레기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21: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농담아니고
우리나라에서 언론놈들 너무 쓰레기에 지들이 뭐라도 진짜 되는 줄 알아.
예를 들어서
연예인이든, 대서특필되는 자의 사망으로인한 사망자든, 그 장례식장에서
유가족들, 친구들의 슬픔에는 아랑곳없이
카메라 들이대고 플래시 빵빵 터트린다거나
내가 낸데~!~!~! 이런 식으로 안하무인 격으로 행동하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인기 드라마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