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하이브 주식 산 아재들 완전우껴

ㅇㅇ (판) 2021.06.16 20:44 조회73,21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종토방 아재들 cd사라고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406
22
태그
신규채널
[군백기시작]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6 20:46
추천
9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만원대 들어갔으면 솔직히 사줘야지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6 20:47
추천
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만원초반만되도 3장은 사야함ㅋㅋ 개부럽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7 05:05
추천
6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많이 오름ㅋㅋㅋㅋ 나 저번달 초쯤인가 24만원대라 한주 살까 싶었는데 돈 없어서 안 샀더니 지금 29만원대까지 올랐더라 피눈물 ㅠㅜㅜㅠㅠ 걍 살걸류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8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만원 중반에들어갔는데 이렇게 오를지 몰랐음 신난다 더살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 쓰리다 .....안타까운 화살표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ㅎㄷ2021.06.18 1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보고 왔더니 32만원도 넘겼네..
미쳤다.. 외인들이 미친듯이 사는 거 보면 분명히 좋은 소식 있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예전 27만원일때 고점에 물려서 계속 기다리다가 드디어 수익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9: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25만 일때 2주 샀는데.. 왜 2주만 샀는지 지금 넘 후회...하이닉스 안사고 빅히트 살걸ㅜㅜ...껄무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9: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우리엄마가 조카 덕질하는김에 하이브주식 사놓으라고 할때 샀어야했는데...니는 어차피 이미 덕질에 정줄놓은거 아예 그냥 한몸처럼 살으라고ㅠㅠㅠㅠ이래서 엄마말 잘들어야 한다니깐ㅠㅠ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하이브 주식 상황 어떤데? 계속 상승 중이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백기 때 좀 떨어지길 바라며 기다려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수로 10주 주문했다고 5주 취소한게 천추의 한이다 그때는 이렇게 뜰줄 모르고 개코딱지만큼 샀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저 여유 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며칠 전에 팔았는데 좀 만 더 버텨볼걸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히 몇달전에 와 15만원 이나 하네 하이브 ... jyp sm 보다 몇배가 많네 하고 친구랑 얘기햇는데 ... ㅅㅂ 지금 29만원 ... 그때 삿어야해 ㅠㅠㅠ 진짜 ... 미친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본문하고 다른얘긴데 저 소속 아티스트들 깔 생각 없고 걍 지금이라도 뛰어들까? 하는 애들 있어서 말하는건데 엔터주식은 하는 거 절대아냐 ㅠ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만원대 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42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재들 육수냄새나서 저런글에 반응해주기도 시른데ㅜ
답글 3 답글쓰기
OO2021.06.17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회스럽다 좀 더 적극적으로 살 것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탑승하는 거 무리일까...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보단 플랫폼 때문이지 덕븐에 많이 벌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