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넨 뭐가 더 좋아?

ㅇㅇ 2021.06.17 17:20 조회4,969
팬톡 NCT즌
추 : 문특 , 반 : 아형

나는 문특
187
6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7 17:5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형은 게스트에 따라 안 보는 사람도 많음... 나도 관심없는 사람 나오면 안봄...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8 15: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솔직하게 아형 안나왔으면 좋겠냐 진짜 애들 낯도 많이 가리고 솔직히 웃긴편은 아니잖아 그래서 노잼 소리 들을것같기도 하고 약간 예능중에서도 제일 빡센거 같아서 난 놀토나 유스케 이런거 나갔으면 좋겠음 아형은 좀 예능에 익숙해진담에 나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5: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형은 고정인 사람들이 기 ㅈㄴ쎄서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관심없으면 안 보는 건 맞는데 둘 중에서 그나마 애들 편한 바이브에서 더 재밌게 촬영할 거 같은건 문특 그니까 문특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5: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문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1: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문특도 관심 없는 분들 나오면 안봄 .. 아형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5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형은 게스트에 따라 안 보는 사람도 많음... 나도 관심없는 사람 나오면 안봄...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티비 나오니까 나는 아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형 난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왜케마너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특이 화제성 ㄷ오지잖아 요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7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전세계적으로 안 풀린 미스테리.. (109)
  2. 2 조이 짤털 (137)
  3. 3 6.평창때 개막식 드론이 레전드.. (114)
  4. 4 올림픽 이대훈 태권도 공론화해.. (594)
  5. 5 친자검사 다들 하시나요? (검사.. (565)
  6. 6 학폭 연예인들 활동하는 거 너.. (146)
  7. 7 아버지가 어차피 슴 오디션 탈.. (159)
  8. 8 픽보이 뮤비에 나온 방탄 뷔 (25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