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딸이 친구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jpg

ㅇㅇ (판) 2021.06.17 21:37 조회276,05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2188
14
태그
신규채널
[암거나질문] [이해할수없] [댓글부타괘]
2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7 21:59
추천
98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 잘키웠네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7 22:36
추천
8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뺨 안 맞은 걸 다행으로 여겨야지 친구도 아닌 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7 22:26
추천
56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참았네 저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갓이응2021.06.26 1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왁 나 같으면 욕하면서 소리지름..:
답글 0 답글쓰기
방구2021.06.24 17: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이 착하네요 물만 뿌리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이 뭐야 나였음 반쯤 죽여놨을 텐데 근데 난 선생이 더 답 없다 눈으로 보이는 것만 보고 판단하는 그런 어리석은 어른이 되진 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왼발의마술사2021.06.19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들끼리 부모 없는 애기로 흉을보냐 혼자만앍고 조용히나있지 가정교육을 어떻게받은건 안쓰럽네요 이건 분명히 담임에게 애기해서 집고넘어가세요 잘못은 그 아이가 한거니 사과는못해도 앞으로 그러지 말라고 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거 아님? 어떻게 친구가 아빠가 없는데 너아빠없잖아? 이렇게 대놓고 말함?? 저거 친구아님. ㅁㅊㄴ 가정교육 개차반으로 받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1: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착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0: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로서.. 한마디 남기면, 맘은 아프지만 분명 웃고 계실거라 생각해요. 딸 잘키웠다고.. 되려 그냥 넘어갔으면 속상하셨을거라 생각해요. 애들끼리야 뭐 철이 없어서 그런거다 최대한 이해한다 해도 저건 선생님이 진짜 나쁘네요. 선생이라면 말로 상처준 행동과 물로 대답한 행동 둘다 주의를 줬어야 했지요. 그리고 따님분께는 따로 불러서 따뜻하게 안아주면서 속상했지? 잘했어! 내가 다 시원하네, 그래도 다음부터는 그러면 안된다 라고 했더라면 좋았을텐데요ㅠ 말로 어그로 끈 그 친구는 따끔히 혼내고 위로는 필요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018372021.06.19 20: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는 엄마아빠가 다있는데도 왜저렇게 큰거임 ??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19 19: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 상황 설명했는데도 가정에서 지도 바란다고 메시지 띡~~ 보낸 교사가 미쳤네..교육청에 항의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19 19: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 뿌린 거 잘 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근하 얘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9:3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임한테 머라할게 아니라 그 친구 부모랑 얘기를 해야지. 괜히 만만한 선생님 물고 넘어지지마라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9: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애새끼들 사이에서 패드립이 너무 자연스러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9: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드라마 그만보게해야겠다 한대라도 때려야할시간에 물뿌리는건 시간아깝자나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9 18: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채 안잡고 물 뿌린걸로 다행이네. 나같으면 양쪽부모 다 소환한다. 선생도 진짜 웃긴다 뭐? 가정교육?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7: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았으면 물이아니라 죽빵을 날렸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은행원2021.06.19 16:16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 상했다고 물뿌린것을 옹호하는건 잘못가르키는거 아닌가??? 정당방위라는게 오바되면 범죄자가 되는현실인데... 그 ㄴ이 나쁜ㄴ이지만... 물뿌린건 오바고 잘못한게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5: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가서 당하고 살지는 않겠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