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미들이 김태형 얼굴 공격에 끄떡없는이유 알아냄

ㅇㄴㅎㅅㅇ (판) 2021.06.17 22:50 조회77,80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내취향은 아니다 까진 이해할수있음 본인취향이니까....근데 못생겼다는 말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어이없지 않아?타팬인 내가 봐도 진짜 어이털림 하진짜 방탄 입덕위기다



나 여돌덕임
하근데 진짜방탄사랑하는거같아
돌아다니면서 주운짤만 한가득임....좀더 풀어조 아미드라 (찡긋
842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8 08:45
추천
29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뿐만 아니라 버뮤다는 그냥 얼굴 공격 의미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7 22:52
추천
21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저렇게 상위 1티어급으로 잘생긴 애를 비율로 까는게 웃기지않냐 얼굴 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작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그렇게 차이 안날정도면 일반인 사이에서는 소두급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8 08:24
추천
19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세일미가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18 09:52
추천
77
반대
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9 19: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7명중에 제일 내 취향과 먼 대상이 뷔인데.. 그거와 별개로 얼굴? 장난하나ㅋㅋㅋ 누가 김태형 얼굴을 논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8: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정도면 설령 얼굴이 정말 크더라도 감사합니다지...대두잘생 소두존못 고르라하면 대두잘생 아니냐.. 머글인 내가봐도 타격1도업슬듯 흑흑... 뷔 넘 잘생겨써ㅠㅠㅠ 조각상가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실물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저런 까글들 전혀 의미없다. 제발 다시 한번 실물보고싶오ㅜㅜㅜ엉엉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7: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가 외모로 공격에 지적질까지 받는다면 울나라 외모탑급 남자연옌들도 당연히 그 대상에 포함 되지않겠어? 참나..살다 살다 태형이가 외모로 지적질? 지나가던 원빈이 웃을 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미모는 킹정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2: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니어도 뷔 잘생긴건 다 알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1:5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질하는것들 다 고소 당했으면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10: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얼굴 공격하면 웃김ㅋㅋ???니눈깔 해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09:25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아미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ㅅㄹ2021.06.19 09: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이 누군데? 하고 들어왔는데....이얼굴을 공격하는 사람이 진심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9 06: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공격 하던지 맡던지 진심 신경 1도 안쓰임ㅋㅋㅋ 그냥 그런 공격하는 애들이 불쌍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02:16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말 해서 미안한데 나 백스테이지에서 얘 봤는데 뭘 봤는지 기억이 안나. 분명 눈코입 뷔였고 옷입은 스타일 뷔였는데 어두운 백스테이지에서 후광이 비추고 약간 개존잘 실루엣만 기억나지 머리스타일 보고 눈 한번 보고 코 한번 보고 입 한번 볼 시간에 확 사라졌어. 분명 다 보는데 충분한 시간이였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사라졌는데 뭔가 잔상같은게 남아있고 거기 분명 없는데 그림자처럼 뭔가 남았있었어. 거기 분명 없는데 분명 남아있는 느낌인데 귀신이 떠돌아 다니는 느낌이기도 하고 분명 기억하는게 뷔인데 기억이 잘 안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02: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ㅂㄹ 관심은 없는디 .. 뷔를 얼굴로 까는건 좀 .. 웃김 .. 느그 실제로 뷔 보면 눈도 못쳐다보고 아가리못닫고 침 질질흘릴거잖아,팩트는 느그 남친 아 남친 없겠구나, 돼지련들이라ㅋㅋㅋㅋㅋㅋ 암튼 현생에서 니들이랑 말도 못섞을 존재야 ㅋㅋ ㅈㄹ들 마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9 01:3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내가 무슨 아이돌을 ᆢ하면서 열심히 부정할 때도 뷔짤들은 주워모음 아마도 첫짤이 이거 ᆢ 눈매가 저렇게 잘생긴 사람 첨 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22: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22: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공격 아무런 타격 없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22:2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뷔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22:2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병들이 아무리 까봤자 김태형인데 뭐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6.18 22:18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별로 인기가 많지 않았을 때 뷔가 예능에 나왔는데 진심 얘는 만화에서 튀어나왔나 싶었음. 개인적으로는 차은우보다 더 비현실적인 외모라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