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얘네 그룹은 전체가 팬들 아끼는게 보임

ㅇㅇ (판) 2021.06.18 13:01 조회5,78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팬들 아끼는게 눈에 보이는 남돌


= CIX (씨아이엑스)








 

 



승훈


초등학생(연습생 이때부터 시작함) 때부터 팬들에게 받았던 손편지 스크랩해서 모아둠

현재진행중임






 

 

 

 



현석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손편지까지 써주셔서 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는 막내

누군가를 이렇게 엄청 좋아해서 손편지도 쓰고 그러는건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편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고 있다고 함









 

 

 

 



배진영


편지나 선물을 회사에서 미리 확인하고 멤버들이 가져갈 수 있게 하는데 편지가 많음

최대한 꼼꼼하게 읽을거라고 말해줌ㅠ









 

 

 



용희랑 병곤이도 그렇고

씨아액 멤버들 5명 전부가 팬사랑 대박임








 



맘착한 아이들

여름에 컴백도 한다니까 많은 관심 부탁해용~

25
7
태그
신규채널
[파이브센스]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6 01: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저번에 진영이 생일에 공카 댓 달아주는거 보고 얘는 찐이구나 느낌.. 너무 감동받아서 울 팬바라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8: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네 진짜 얼굴작나봐. 배진영이 완전소두인데 배진영하고 얼굴차이가 안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2: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우리애기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0: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아엑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15: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아엑 멤버들 한명한명 다 따뜻하고 마음씨가 예뻐ㅠㅠ 맨날 찾아와서 이쁜말 가득 해주고 가고 이런 픽스중독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