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유튜브 나만 이럼ㅋㅋ?

ㅇㅇ (판) 2021.06.18 23:21 조회89,835
톡톡 10대 이야기 19
가끔씩 추천영상에 썸네일 비슷한게 위아래로 배치되있는 경우 있는데 이거 나만이럼? 아래사진참고




156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같이떠들자] [이노래알아] [골라ㅜ저]
7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9 10:11
추천
1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17:26
추천
1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11:59
추천
1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잔어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익명2021.07.02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첨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개웃곀ㅋㅋㅋ 근데 댓글 짤중에 하나쯤은 합성도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6.20 01:3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ㅎㅎ2021.06.20 0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3: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3: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짤 잇는사람 없냐 막 선바 체리마루 되는 법! 이런 영상이랑 체리 관련 영상 나열돼잇엇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와 웃긴거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댓글 다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 같다....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 냥이채널 아래에... 너무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난 안그랬엌ㅋㅋㅋ개웃기네십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그런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ㅎㅋㅎ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0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바죄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2:0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어이없늠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1:5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