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역주행 해야되는 곡 리스트

ㅇㅇ (판) 2021.06.19 16:36 조회31,3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Heartbeat
시소
내방여법
이너차일드
반박안받음 추가는 받음
600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잘모르는데] [제더기] [군백기시작]
19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9 16:37
추천
2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aste it on me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16:37
추천
21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시소 벅스라도 총공해서 1위시켜보고 싶음ㅋㅋㅋ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16:40
추천
16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모로우랑 아웃트로 윙즈도 띵곡임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3 0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엽 언급 왜 없냐 고엽도 개띵곡임ㅠㅠ 노래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6.22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Love maze(이곡은 지민이의,지민이에 의한,지민이를 위한)

Home(그냥 애들은 천재가 아닌가 싶다)

Outro:Her(랩라 애들곡 / 내 모든 wonder 에 대한 answer라니...하...)

Triva 承 : Love (남준이 솔로 / 남준이는 아마도 시인인듯)

Pied Piper(전주에서 모든게 끝남)

좋아요(이게 8년전 노래라니..)

Converse High(이노래 듣고 몇백년만에 컨버스사러감)

Miss Right(이거 들으면 평생 날씨 좋은 5월같음)

00:00(지치고 힘들때 듣기)

여기봐(남준이 파트만 계속 구간반복해서 때문에 나 변태되는기분)

Lost(애들은 진짜 천재인것같다22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till with you 이거 무조건 활동 해야돼는 곡임. 정국이 솔로든 7방탄 버전이든 정식음원 나와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6: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ove maze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0:0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ost랑 waste it on me랑 whailen 52랑 blue & grey(이건 슬픈분ㅇㅟ기임)랑 born singer이랑 약속(지민꺼)이랑 crystal snow(일본갓ㅏㄴ데 그래도 좋음) 추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나 댓글 보면서 맞지맞지 ㄹㅇ띵곡이지 이소리만 하는중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받고 영포레버 렛미노 땡 에피파니 소파러웨이 스틸위듀... 끝없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8: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너차일드 어헝허어헝 딱 지금 초여름쯤 어둑어둑 해질때 밖에 산책하면서 산들바람 맞으며 들으세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좋아요 파트 2 아는 사람 없냐 일본버전 노래 우리나라꺼로 바꾼건데 머스터인가에서 했었음 이거 진심 개죠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8: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두라 love is not over도 개 좋음 ㄹㅇ.... 허ㅏ양영화 팥 12 노래가 ㄹㅇ 개 레전드 청춘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ㅇ2021.06.21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halien52도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큐코쿄2021.06.21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조개 ㅡ 들을때마다 설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9: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터플라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ts월드 ost....이건 진짜 아는 사람들 없음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8: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사맛집 love도 끼워줘 her이랑 Tear는 한번에 들어야함 서사 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4: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시...네시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4: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스틸윗유 내 아픈손가락임. 정식음원 발매하면 대중성은 이미 따놓은 당상인데 정국이가 우리 못 만나서 느낀 감정들을 꾹꾹 눌러쓴걸...다른사람에게 보여주고시ㅠ지않아 우리끼리만알고싶음...유명해져 아니 유명해지지마 유명해져 아니 유명해지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1 0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상하게 영포에버가 눈물버튼임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