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침밥으로 인한 싸움ㅠ 뭐가 더 나쁠까요?

ㅇㅇ (판) 2021.06.19 19:26 조회35,593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하다하다 이런걸로도 싸우게 되네요ㅠㅠ

흔히들 아침 굶는게 나쁘다고 하잖아요
a는 아침엔 물 한잔 먹는게 전부인 사람이고
b는 뭐든 먹어야하는 사람입니다

a는 30년 넘게 아침엔 물 한잔이나 요거트 하나정도만
먹어왔고 점심때까지 딱히 배고픔을 못 느껴서
(저녁을 과식하는것도 아니고 입맛이 없는게 더 크다고 함)
점심 배부르게 먹고 저녁을 적당히 먹고싶어 하는 반면

b는 눈 뜨자마자 뭘 먹어야 합니다
이것저것 준비해서 차려먹는 타입이 아니라서
보통 전날 사둔 빵이나 라면 혹은 냉동실에 있는 피자같은
음식을 먹기도 하고
주말같은 경우는 떡볶이나 해물찜 같은걸 시켜먹기도 하는데
메뉴가 저렇다보니 꼭 탄산을 곁들여서 먹죠

a는 굶는것도 몸에 안 좋은걸 알지만 아침엔 입이 깔깔해서 과일조차 먹고싶지 않다 이고
b는 메뉴가 좋지 않은걸 알지만 아침은 든든히 먹는게 그래도 낫다 라는 입장입니다

과연 뭐가 더 건강에 안 좋을까요?

12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매매혼] [순종]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19 19:31
추천
1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지들이 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부부세요? 따로 차려 먹으세요 친구세요? 왜 서로 간섭하세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20:08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싸우는지 모르겠음! 서로 먹고 싶지 않은사람 안먹음되고 먹고 싶은 사람은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 각자 스타일인데 이걸 왜 싸우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19 21:09
추천
5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가 a한테 차려달라고 하나요? 그게 아니면 그냥 서로 터치안하는게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6.21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부부가 그런데 각자 편한대로 하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헐적 단식이 건강에 좋다고 많이들 하던데 그거 아침 안먹는거에요

아침에 빵이나 라면 먹을바엔 안먹는게 건강할것 같은데요
탄수화물 중독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어야 하는 놈이 안먹는 쪽에 밥을 해라 마라 하니 싸움이 났겠지. 남녀 성별을 감출게 아니고 전업이냐가 중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로 알아서 먹음 안되요? 결혼 10년차인데.. 아이까지 세식구에요. 다 따로 먹어요. 아이는 이제 초등학생인데 아침 밥or시리얼or빵 중에 골라서 밥먹을땐 제가 밥,국데워서 덜어주면 반찬 알아서 꺼내먹고 시리얼도 알아서 말아먹던 빵은 토스터기 넣고 잼바르거나해서 먹어요. 신랑도 시리얼아님 샐러드인데 알아서 해먹어요. 저는 누릉지 좋아해서 누릉지 끓여먹거나 아님 퍼퍼민트차한잔 마시거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재이니2021.06.20 18: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가 안 좋습니다. 정보를 취합하셔서 좋은쪽으로 방법을 해결해 보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찐도찐
답글 0 답글쓰기
i2021.06.20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각자 알아서 먹으면 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로 왜 싸우지? 본인이 알아서 챙겨먹으면 되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프로댓글러2021.06.20 18: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몸에 그 식생활이 잘맞으면 그게 정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 안먹는거 정상 밥 먹는거 정상 밥 차려달라고 하면 비정상 너 왜 먹냐 따지면 비정상 너도 먹어라 하면 비정상 이걸로 싸우는거 비정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 습관, 식성이 있는데 이런걸로 내가 옳고, 니가 잘못됐다하며 싸우는 게 더 정신건강에 안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20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로 왜싸워요? b가 본인 식습관 강요한게 아니라면 두분은 다른게 안맞고 아침습관은 핑계인거 같으니 빨리 정리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복덩이2021.06.20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고 싶은 사람은 먹고 먹기 싫은 사람은 안먹으면 되는거지 굳이 뭘 어떤게 더 나쁘고 덜 나쁘고를 따질 필요가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처음글2021.06.20 17: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굶는게 낫죠. 성인은 두 끼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상황에 싸울 이유는 아침 먹는 놈이 안먹는 놈에게 밥 차려달라고 하는거 뿐인데. 니 알아서 먹으라고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자 하고 싶은대로 하는 게 건강에 좋을 듯. 먹기 싫은 거 억지로 먹거나 먹고 싶은데 못먹게 하면 더 건강에 안좋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식이 건강엔 좋긴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7: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가 전업 아면 잡 차라면 되는거고, 맞벌이면 각자 먹으면 되는데 뭐가 문제?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20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처묵고싶은놈이 안처묵는놈 삥뜯는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은 딱 a가 남편, b가 나인데 아침은 당연히 먹는사람이 알아서 챙김. 토스트나 시리얼 고구마 삶은계란 먹고싶은걸로 전날 미리 준비해놓고 잠. 세끼먹는 나는 하루 한시간 이상 죽도록 운동해서 몸 유지하고 남편은 자연스럽게 간헐적 단식해서 그런가 15년째 운동 안해도 체중기복이 없음. 둘다 건강은 정상임. 근데 확실히 소식이 몸에는 좋고 많이 먹는 사람은 그만큼 소비하는 삶을 살아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