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못생긴 유전자는 왜 도태안된거냐?

ㅇㅇ (판) 2021.06.19 22:41 조회30,30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6
4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0 18:28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한게 못생긴유전자가 더 쎔..그래서 자식도 못생긴쪽을 닮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0 09:12
추천
3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사람의 정자가 수정이 더 잘됨.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0 12:40
추천
23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유전자가 우성인자라 그럼 ㅡㅡ 쌍커풀 열성인거 알지? 피부도 검을 수록 우성임ㅋㅋㅋ....하 슬픔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1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충들 면상보면 도태 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5: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래서 이쁘고 잘생긴 사람 끼리끼리 만났으면 좋겠음. 못생긴 유전자는 너무 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엔 신분제였으니까...다 부모님들,집안 중매로 만낫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07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제 강점기때 잘생기고 키크고 좀 생각이 있는 지식인들 다 죽여서 그래ㅜㅜ 우리나라는 조선시대때부터 뭔가 잘못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사람끼리도 결혼을하고 애를 낳고 할 거 다한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전자 ㅋㅋㅋㅋㅋ 그냥 압도적으로 못생긴 사람이 많아서 그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인종개량 정책 생각나누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는지 10년동안 쌍수비율도 70% 늘었다며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9: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쭉정이 이론이 맞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9:0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기고 잘생기고는 그저 인간의 기준이지 DNA입장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양할 뿐이기 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8:28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한게 못생긴유전자가 더 쎔..그래서 자식도 못생긴쪽을 닮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4: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전자 부동은 얼굴 생김새랑 상관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12:40
추천
23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유전자가 우성인자라 그럼 ㅡㅡ 쌍커풀 열성인거 알지? 피부도 검을 수록 우성임ㅋㅋㅋ....하 슬픔
답글 22 답글쓰기
ㅇㅇ2021.06.20 09:12
추천
3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사람의 정자가 수정이 더 잘됨.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2021.06.19 23: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수술의 보편화로 이제 더이상 어느정도 수준 이상은 도태되지 않음
답글 5 답글쓰기
라오니아스2021.06.19 2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인기 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