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든 사람들과의 이별이 너무 힘들어요

ㅇㅇ (판) 2021.06.20 02:12 조회5,409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애정결핍인 걸까요 넘 힘들어요
그냥 모든 사람들과의 헤어짐이 힘들어요 예상한 이별도 예상치못한 이별도 내 손으로 끊어낸 인연도 끊긴 인연도 다 힘들어요 아무랑도 헤어지고싶지 않아요ㅠㅠ

17
4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그냥그냥2021.06.21 11:2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고 정이 많으신 분입니다. 말그대로 애정결핍 일지도 몰라요. 마음이 정리될 때까지 당분간은 그 누구도 만나지 않는 편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지금은 자신의 마음을 우선 보살펴야 될 것 같아요. 내 마음을 보듬어줄 수 있는 건 나 밖에 없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6.21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이 많다는건.. 상처를 더 쉽게 잘 받을수있는 약점이 되는것 같아요. 정이 많다는게 요즘세상에서는 그다지 좋은 면은 아닌듯해요.. 그냥 적당히 관계맺고 사는게 더 좋은...
정이 많아 남들보다 마음을 더 쓰게되고 어느순간에는 그게 축적되서 내가 마음을 쓴 만큼 돌아오기를 바라게 되거든요. 그래서 정이 많은 사람들은 인간관계에 대한 좌절을 겪게 될 상황이 많이 만들어지는것 같아요. 정이 많은것을 고민하기 보다는 진짜 조건없이 주는 정인지, 혹이 정이라는 이름으로 '관계에 집착'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보는게 우선인듯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그래요 ㅠ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구,, 혼자 뭐 하는 거 되게 좋아하고 애정결핍도 아닌 것 같은데 사람들한테 정을 너무 많이 줘요 쓰니분도 그냥 정이 넘치는 분이여서 그럴 수도 있어요! 애정결핍이거나 이상한 거 아니구요
답글 0 답글쓰기
님아2021.06.21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직장을 안다녀봐서 그래 ㅋㅋㅋ 직당 다녀봐 그런 마음 싹 사라질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됐든 진심이 들어간 인연은 관계를 끊어내기 쉽지 않죠...어쩔수 없습니다 ㅜㅜ 그저 완연한 내편은 가족 부모님이라생각하며 적당히 거리두며 인간관계를 형성하는게 맞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6.21 13: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정결핍보다 마음이 착해서 그래요~ 기본적으로 누구에게 상처주고 상처받기 싫어하는 마음이에요~ 근데 사람 사는게 내뜻같이 않고 아니다 싶은사람과 지낼수는 없잖아요~
그럴때는 남보다 본인자신을 먼저 챙겨보세요~
그사람들 없어도 본인은 살아가야되고 잘살아야 된다고 생각해보세요
이 즐거운 세상을 지나가는 사람들땜이 괴롭다면 억울할꺼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21 12: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좀 연식이 오래됐어요..20~30대까지만 해두 정말 힘들었어요..업무에도 영향이 마니 가서 욕도 엄청 먹고 생활이 제대로 안될정도여서 난 왜이럴까 자책도 마니 했는데..이렇게 50 가까이 살다보니 무뎌지네요..내자신을 자책하는게 젤 안좋은듯해요..더 깊이 파고들어가버려서 걷잡을수가 없게 되더라구요..그렇다고 제 나이까지 살아봄 괜찮아지니깐 시간만 보내란 뜻은 아니구요,옛날 저의 모습을 보는거 같아 안쓰러워서 조금이라두 위안이 됐음 해서요..혼자 있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보려구 애쓰구 자꾸 무언갈 하다봄 조금은 나아질꺼에요~~힘내요,당신이 크게 문제있거나 잘못된게 아니란걸 꼭 기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ㄴㄴ2021.06.21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 땐 쓰니랑 생각이 비슷했는데 지금은 그냥 새로운 사람들 만나느라 즐거운데.. 이별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새롭게 만나면 된다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2: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잘알아. 모든 인연에 맺고 끊는게 어려운 사람이 있고, 그게 나더라. 나는 정말 별로거나 하면 너무 일찍 헤어져서 그친구들은 감정이 남아있지 않지만, 제대로 사귀었다 하는 전애인을 지우기가 너무 힘들어. 시간이 해결해줄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였어 1년이 지나도 똑같았고 그래서 지금도 생각날때마다 오열해. 근데 그건 내문제더라.... 매사에 정이많아서, 그래서 나는 헤어지지않는 선택을했어(차인다면 어쩔수없지만) 점보러가거나하면 많이만나보라고하는데 아니. 너무힘들걸 알아서 그러지않으려고 많이 안사랑해서 그런거라고? 아냐 더 잘해줬어도 모든걸 쏟아부었어도 똑걑아 너는 네 추억을 너무나도 소중하게 여기기에 더 못잊는거야. 소중해서 잊고싶지않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2:0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사람한테 최선을 다안해서 그럼 .... 내가 았는 힘껏 좋아해주고 잘해주고 그러다 실망하고 이별하면 그 사람이 다시 친하게 디내고싶은마음마저 없어짐 그러고 나이들수록 관심사가달라지니 관심사에 맞는 사람들과 더 친해질수밖에없음 친구들을 맨날 똑같이 한시간씩 만 보고 누군 더 좋아하고 누군 더 싫어하고 없이 똑같이 좋아할구 없는게 팩트임 . 이별ㅇㅣ 없으면 새로움도 없음 . 이별을 잘받아드리고 잘 보내주는 것 또한 사랑임
답글 0 답글쓰기
7322021.06.21 11:5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이별이 슬퍼서 화분 하나도 제대로 못들이고 있어요 ㅜㅜ 화분이 혹시나 죽으면 너무 슬플까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이별은 힘든 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마음을 줄이고 혼자서도 행복할 수 있는 일들을 많이 곁에 두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ㅠㅠ2021.06.21 1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각박한 세상속에선 충분히 그럴수있어요 강해지세요 본인이 견뎌낼 수밖에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6.21 11:3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정결핍맞네요 왜자꾸 누구를 의지하려고만 해요? 잔정이 많다~그건아니고요
아무나 붙잡고 늘어지려는 근성을 고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나 죽어
답글 0 답글쓰기
그냥그냥2021.06.21 11:2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고 정이 많으신 분입니다. 말그대로 애정결핍 일지도 몰라요. 마음이 정리될 때까지 당분간은 그 누구도 만나지 않는 편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지금은 자신의 마음을 우선 보살펴야 될 것 같아요. 내 마음을 보듬어줄 수 있는 건 나 밖에 없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CU2021.06.20 05: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다 그래요, 정주면서 알고 지낸 사람들 어느 누가 손절하고 맘 편하겠어요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0 0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사람은 남기고 나에게 해되는 사람은 정리하세요. 날 걱정해주고 사랑해주는 내편이 아닌 사람까지 안고 가려는건 욕심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