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재민이 실물짤

ㅇㅇ 2021.06.20 20:31 조회8,761
팬톡 NCT즌


117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0 20:32
추천
1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어올까 말까 고민 꽤 많이 했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1 01:37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들 일반인 내려치기 하면서 애들 추켜세우기는 하지 마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1 16: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갑자기 일반인 후려치기 타령임 비교댓글 딱 하나밖에 없었고 그마저도 어그로 ㅈ티나는거라 대부분 스루했는데 팬톡 애들이 애들 얼굴 올려치려고 저분 욕한줄 알것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4: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론줄알앗는데 추천수보고 꾸욱 참고 계속 봄 ㅈㅁ이가 나왓는데 눈을 더 의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쉠 훼밍퉌인줄 ..아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4: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 상대로 뭐하냐 댓글 꼬라지도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1:37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들 일반인 내려치기 하면서 애들 추켜세우기는 하지 마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목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51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잘생긴 얼굴 더 잘생기게 보이게 해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목미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해의 소지가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이딴 어그로 추천수가 30이나 돼 ㅅㅂ 이러고 들어왔네 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ㄴ 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론줄 알았자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 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개잘생김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또 턱 가지고 지롤하는 그로인줄 알고 마음의 준비하고 들어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저 아저씨 말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샛키가 이러면서 들어왔는데 그로 아니네 쏘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0 20:32
추천
1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어올까 말까 고민 꽤 많이 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내용추가/남들과 싸움이 취미가.. (301)
  2. 2 상대방한테 호감사는법 말해보.. (289)
  3. 3 방탄 빌보드 핫백 버터 1위 퍼.. (343)
  4. 4 [충격] 중국 댓글부대 검거 (153)
  5. 5 방탄 슈가 진짜 환장허네... (249)
  6. 6 더보이즈 방금 뜬 컴백 컨포사.. (170)
  7. 7 아린 1stlook 화보 미쳤네 ㄷㄷ (136)
  8. 8 누가 이렇게 양궁 영화 만들자.. (14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