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여성전용 스터디카페 생기면 갈거임?

ㅇㅇ (판) 2021.06.20 21:04 조회210,753
톡톡 10대 이야기 19

간다 추 / 안간다 반

난 무조건 감 개편할듯

2902
114
태그
신규채널
[실물가까움] [나도] [제밪제발제] [피드백좀영]
3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1 02:25
추천
94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별 말고 차라리 나이를 분리하는게 나을 듯 중딩들 ㅈㄴ 시끄러움 진짜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1 02:28
추천
66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남녀문제를 떠나서 여자는 여자끼리 있을때 편하고 남자는 남자끼리 있을때 편한거니까 난 조카 갈것같앙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1 02:32
추천
627
반대
1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꿈은 한남 박멸하는 세스코 같은 기업을 만드는것
답글 6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21 09:23
추천
103
반대
1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남혐이라 제발 분리했으면 남자만보면 x이고싶어
답글 4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4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갈것같아 이상끼리 있는것보다는 동성끼리 있는게 더 편하니까 고등학교 남녀분반처럼 하면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금도 꽤 있음 검색해바 우리집 쪽엔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2021.06.22 20:10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하지만 남자가 더 깨끗하고 더 조용함
여자라고 뭐가 더 특출난줄 아는 착각 좀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0:0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하철도 2칸정도는 여성전용좀 만들어 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그릿2021.06.22 19: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즈비언들 판 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9:4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없던 여혐도 생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독서실 시절에 남녀방 나눠져서 진짜 좋았눋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9: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있잖음 미어터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 18세이상 ㅈㅂ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 그럼 평생 다닐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이쁜이들도 보고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ㅎㅎ물론 나도 이쁘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쓰니2021.06.22 17: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17세 이상 만들어줘씀 좋겠어... 중딩들 하... 발암... 잼민이들는 귀엽기라도 하지 가오에 쩐 애들이 무슨 카페인냥 떠드는거 꽁보기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7:0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성전용스카ㅋ 귀때기 개같이 쳐맞을라고 작작깝쳐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6: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불법촬영강간공화국이라 초등학교부터 남녀 학교 구분해야함. 초딩들도 성추행 장난아니다.딸키우기 무서운나라
답글 0 답글쓰기
112021.06.22 16: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싸울걸 ㅋ 삼십분공부 한시간 휴게실 모여 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6: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ㅅㅂ 나 스카 지금 8개월째 다니고 있는데 그동안 시끄럽게 해서 포스트잇 내가 준 사람 다 남자였음 ㅡㅡ와 ㅅㅂ 진짜 나 공부하면서 남혐 생김 ㅋㅋㅋㅋ여기서 ㅋㅋㅋ 없던 남혐도 생기게됨ㅋ 진짜 여성 전용 스카 생기면 좋겠다 라고 생각만 했는데 생기면 바로 갈거임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6:2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단 스카뿐이냐... 나라에서 여성보호차원에서 만드는 여성공간 제외하고봐봐 상업적으로 남성전용 스카 이런거 절대 안생김 수요가 없거든.. 남자들은 여자 못잃어.. 백날 페미메갈 울부짖는거 원하는 예쁘고 조신한 여자 못만날까봐 두려워서 그러는거임ㄹㅇ한심해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