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공포의 순천 근황

ㅇㅇ (판) 2021.06.21 08:45 조회26,93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7
84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1 13:21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 사람들이 정말로 [영원히 평생] 안 가서 결국 망했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ㄱㄴㄷ2021.06.21 09:4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이 넵 니네마트 다신안갈게요^^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ㅅㅇ2021.06.21 12:2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용당동 사는데 이거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 대주 멀어서 안가긴 하는데 내 인생에서 갈 일 없을 듯 ㄷ ㄷ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15 04: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정말 우리 집 바로 앞이라서 작년까지 자주 가곤 했는데 대학교 때문에 다른 동네로 거처 옮긴 후에 마트 망했다고 들어서 엥? 그렇게 잘 됐는데... 했더니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구나,,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마트 직원이 마트 망하라고 일부러 보낸거 아님?? ㅋ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6.22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히려 밉살스러워서 정육점 일부러 더 갈듯 슈퍼가 뭐 거기 한군데 있는것도 아니고 안가고 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7:10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라도는 이게 문제임 스스로 소상공인 파워가 쎄서 대형업체 입점을 막음 그리곤 자기내들은 개발안시킨다고 피해자드립 스스로 고립시키면서 피해자드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5: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보고도 가는 사람은 호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1: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아님..? 저게 가능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왠만하면 이 아닌 웬만하면 빙시야~ 한글도 제대로 못 쓰는 게 슈퍼바이저랍시고 진상공지 뿌리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0: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감정에 호소하는 문자 보냈으면 그래도 사람들 갔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나여자2021.06.21 15:2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력대응ㅋㅋㅋ 어떻게 강력대응임? 지켜보고있다가 그 정육점 갔던 손님들은 마트 입구컷하고 연행이라도 하겠단거임?ㄷㄷ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5: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사장님 마트 혼자 쓰고 싶으셨네 그렇지 않고서야 고객들한테 저렇게 문자를 보낼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4: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3:21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 사람들이 정말로 [영원히 평생] 안 가서 결국 망했음
답글 2 답글쓰기
2021.06.21 13: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뭔데오라마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또라이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2: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식 문자인데 기본적인 맞춤법도 틀리네.... ㅋㅋㅋㅋㅋㅋ 내용은 더 노답. 앞에 정육점 대신 큰 마트 생겼으면 좋겠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2021.06.21 12:2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용당동 사는데 이거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 대주 멀어서 안가긴 하는데 내 인생에서 갈 일 없을 듯 ㄷ ㄷ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정도면 지능적인거 아님? ㅋㅋㅋㅋㅋ 저 매장 일부러 욕먹일라고 하는 것 같은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11: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가... ㅈㄴ 수준 낮음이 느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팔로2021.06.21 10: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를 갑으로 착각했네ㅋㅋ 역시 세상은 넓고......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1 10: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개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2021.06.21 09:4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이 넵 니네마트 다신안갈게요^^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1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