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죽어도 가기 싫은 학과있음?

ㅇㅇ (판) 2021.06.21 17:43 조회50,67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ㅈㄱㄴ 보통 가고싶은 학과는 없어도 절대 가기 싫은 학과는 있던데 너네는 뭐임? 난 종교관련 학과는 ㅈㄴ가기싫음
4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같이떠들자] [이노래알아]
1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2 03:58
추천
17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두라 개인적으로 안맞다 이런이유는 모르겠는데 까내리는건 하지말자 그학과만 보고 가는애들 많을텐데ㅜ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03:59
추천
1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제 물리 ㄹㅇ 토악질나와서 하루만에 자퇴갈길듯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2021.06.28 0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교육과나 식품영양관련쪽 아~ 애기 좋아하시나봐요~ 요리 좋아하시나봐요~ ㅇㅈㄹ 할게 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 해야 하는 과면 다 싫음 난 수포자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무역학과 왔는데 먼 경제만 배우고 있음 아 재수강해야댐ㅜ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복지, 사범대, 체육교육학과, 유아교육학과... 그냥 뭘 가르치는 거에 소질 없음 나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대 사범대는 못가겠음 ..... 칠판앞에서 30명을 가르치라니 생각만 해도 뻘쭘함.. 웃긴건 엄마 아빠 외가 친가 다 선생님들인데 유전자 어디로 도망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관련 과....... 아니 어차피 가지도 못하지만 이차함수 식 구하는법도 모르는 내가 갔다간 F 파티 하고 7년만에 꼴등으로 졸업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교과랑 간호학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의예과랑 간호학과..성적은 둘째치고 ㄹㅇ베댓 말처럼 부정입학 시켜줘도 못 따라가고 유급당해서 대학 20년 다닐듯
답글 0 답글쓰기
마네킹2021.06.23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육학과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3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물리학과 화학과 갔으면 절대 졸업 못했을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3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 ....... 물론 지금 졸업해서 간호사로 일하고있음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3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사학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0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어쪽이랑 철학 절대 안갈듯 다른건 깡으로라도 버티겠는데 저 두개는 진짜 안맞음 ㅜ 생윤했다가 흥미도 못느끼겠고 이해도 안가서 경제로 갈아탄 사람이라 .. 난 재밌고 어느정도 재능있어야 어려워도 신나서 하는 스타일이라 그런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간호 진짜 .. 왜냐면 내가 이미 갔었음 근데 갔을때 넘 후회하고 내 선택이 너무 함들었어서 절대 가고 싶지않음 내가 젤 힘들었던 시절이야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3: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사철 지망인데 이공계 그냥 다 ㅈㄴ 싫어 잘하는 애들 보면 ㅈㄴ 부러워ㅜㅜ나도 수학 잘했음 공대 갔을텐데..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교과 진짜 나랑 안맞아. 전에 유튜브에서 유교과학생들 동요에 맞춰서 춤추는거 봤는데 나는 절대 못하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