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라이브 중 신곡 틀어버린 문빈 최유정...

ㅇㅇ (판) 2021.06.21 21:25 조회15,6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 판뮤특급이라고 문특 컴눈명 나간 판타지오 조상즈 아스트로 문빈이랑 위키미키 최유정이 합동 브이앱을 했음






여기 밑에 링크 들어가면 오마이걸 클로저 볼 수 있고 저 사람 계정에 돌스, 우리집, 뷰, 디바, 뱅, 사슬 다 있어!!

https://youtu.be/iq-dewS6sHM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오늘! 브이앱에서 뜨또 피치스를 들으며 몸을 풀던 도중... 노래가 끝나고 다음 곡으로 넘어가면서 뚜두둔 텔미~ 하는 남자 목소리가 나오는데 정말 나오자마자 문빈 튀어나감




사진만 봐도 상황이 보임



우오옥!!!!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유정이도 0.1초 만에 상황파악하고 돌고래 비명 지르는데 영상으로 봐야 돼 진짜 난리도 아님


이 뒤로 10분 넘게 둘은 오지 않았고...



빈이 표정 보니까 아마 혼난 듯 ㅋㅋㅋㅠ (얘네 판뮤에서 연습생 엄청 오래하고 빈이는 회사 직원, 대표님 통 틀어서 제일 오래됐는데 혼내긴 왜 혼내!!!)






그래도 다시 켜서 둘이 트위터에 올려줬던 곡들 한 번 더 보여주고 빈이는 유정이한테 슈퍼엠 호랑이, 유정이는 early 2k 알려주고 끝냄








호랑이 안무가 버전 추고 힘들어서 드러누운 두 강쥐들




다사다난했던 조상즈 브이앱... 판뮤 레전드로 남을 네컷만화가 만들어지고 ㅋㅋㅋㅋㅋㅋ




이게 팀플의 바람직한 예다

한 명은 바로 노래 끄러 달려가고

한 명은 냅다 폰 집어서 연습실 문 박차고 나감 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들어와서 저기 제가 산 떡이에요~ 하면서 보여주는 유댕








+) 추가로 귀여운 판뮤즈

오빠 얼굴이 왤케 쪼꼬매요?
뒤에 있어서 그래...
(얼굴 들이밀기)
... 엄청 쪼끄맣네...

둘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강쥐랑 작은 강쥐 수고 많았어... ♡ 아스트로 컴백곡인 거 같은데 2초 잠깐 들어도 좋아서 기대됨!!


브이앱 보면서 새삼 느낀 건데 둘이 진짜 춤 잘 추더라... 무슨 동작 하나 알려주면 스펀지 마냥 바로 흡수하고


판뮤는 이런 천재 둘이나 데리고 뭐하냐... 다음에 또 같이 브이앱 해주길 바람!!

67
4
태그
신규채널
[파이브센스]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1 21:2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쥐들 귀여워 ㅋㅋㅋㅋㅠㅠ 판뮤는 당장 컴백 기사 내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1 22: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빈 계속 스포해주더니... 컴백날짜랑 아무것도 안나왔는데 반소절 들려준 아이돌은 처음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1 21:3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덩치 차이 때문에 더 귀여움 ㅠㅠ 당장 오늘 안무 딴 거 유튜브에 1080으로 올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5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그룹에 남돌 여돌끼리 합동 브이라이브는 또 첨보네 신기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21:1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초반에만 들리고 비명소리에 묻혀서 안들렸어ㅎㅎ 결론적으로 둘다 귀여웠음ㅎㅎ 7월 라인업이 너무 빡세서 걱정인데.... 컴백시기 잘잡고 나와줬으면 좋겠다~~ 아로하분들 애들컴백하면 저희도 힘끌어모아서 열씸히 해봅시다!♡ 아스트로가 좋아서 아로하됐는데~ 덕질할수록 아로하한테도 빠져버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계정으로켯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8: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뛰어가는 거 존.나 웃기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은 왜 잡아채서 나간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1: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랑이 춘 거 대박ㅇ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탭이 재촉해서 10분만에 안무 땄었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짜 개웃김 ㅋㅎㅋㅋㅎㅋㅎㅋ 공부하면서 보고 잇었는데 갑자기 소맂르길래 뭐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06: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났다기보단 놀래서 영혼 나간거 같았엌ㅋㅋㅋㅋㅋ 브이앱 다시 키고도 정신없어 보이던데 ㅋㅋㅋ 실수였고 노래가 거의 들린게 없어서 회사도 엄청 당황했겠지만 웃어넘겼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22 02: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스트로 5년차팬에 위키미키 데뷔팬인데ㅋㅋ 빈이 소리저렇게 지르는거 클레오파트라 게임할때빼고 못봄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브앱보다가 웃경뒤집어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3: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회사 이성 그룹 멤버들끼리 이렇게 각잡고 춤 브이앱하는 경우가 흔한가..?내 본이였으면 상상도 못했을일인데...쨋든 귀엽다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로하 인생 빈이가 저렇게 크게 소리 지르는거 처음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2: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빈 계속 스포해주더니... 컴백날짜랑 아무것도 안나왔는데 반소절 들려준 아이돌은 처음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둘이 춤 금방 따는거 보고 놀람... 귀여운 판뮤 메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1:3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덩치 차이 때문에 더 귀여움 ㅠㅠ 당장 오늘 안무 딴 거 유튜브에 1080으로 올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1 21:2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쥐들 귀여워 ㅋㅋㅋㅋㅠㅠ 판뮤는 당장 컴백 기사 내라...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